캠핑의 계절 가을, ‘스탠바이미 Go’와 함께 Go
본격적인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LG전자의 LG 스탠바이미 Go가 신개념 포터블 스크린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LG 스탠바이미 Go는 원하는 곳 어디든 이동하며 TV뿐 아니라 인터넷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실내는 물론 실외에서도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이동 편의성을 최대한 높였다.
여행 가방을 닮은 레디백 스타일의 케이스 안에 화면·스탠드·스피커·내장 배터리 등이 모두 탑재된 일체형 디자인으로 별도의 조립이나 설치 과정 없이 케이스를 여닫기만 하면 된다.
27형 터치 화면은 위로 최대 90도까지 기울일 수 있는 틸트, 시계 방향으로 90도까지 회전하는 로테이팅, 최대 18㎝ 높낮이 조절 등을 지원한다. 전원 연결 없이 최장 3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다.
미국 국방성 내구성 테스트의 11개 항목(저압 2종·고온 2종·저온 2종·먼지·진동·염무·충격·낙하)을 통과해 탁월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통상 휴대성을 강조한 제품들이 간과하는 성능 부문에서도 훌륭한 스펙이 눈에 띈다. 돌비사의 최신 영상기술인 돌비 비전과 입체 음향기술 돌비애트모스를 지원해 몰입감 넘치는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다양한 편의 기능도 갖췄다. 독자 스마트 TV 플랫폼 webOS를 탑재하고 에어플레이와 화면 미러링 등을 지원해 iOS 및 안드로이드 OS 기기와 간편하게 화면을 공유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야외 활동 중에도 음성만으로 채널 변경, 음향 조절, 콘텐츠 검색 등을 할 수 있다.
LG 스탠바이미 Go는 지난 6월 국내 출시 후 연이어 완판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은 데 이어 최근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인 IFA 2023에서도 해외 유력 매체들로부터 잇따라 IFA 2023 최고 제품에 선정되는 등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프고 계속 커지는 켈로이드 흉터··· 구멍내고 얼리면 더 빨리 치료된다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해를 품은 달’ 배우 송재림 숨진 채 발견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검찰개혁 선봉’ 박은정, 혁신당 탄핵추진위 사임···왜?
- 한동훈 대표와 가족 명의로 수백건…윤 대통령 부부 비판 글의 정체는?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3200억대 가상자산 투자리딩 사기조직 체포… 역대 최대 규모
- 머스크가 이끌 ‘정부효율부’는 무엇…정부 부처 아닌 자문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