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김동완, '바리스타 그녀'와 핑크빛 기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신화' 멤버 겸 배우 김동완이 '바리스타 그녀'와 만난다.
18일 오후 9시3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김동완이 평소 온라인상에서 호감이 있었던 여성과 처음으로 만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김우리의 승인을 받은 김동완은 그 모습 그대로 '바리스타 그녀'를 만나러 가고, 그가 운영하는 카페에 도착한다.
김동완은 '바리스타 그녀'에게 성격유형(MBTI), 이상형 등을 물어보며 설레는 대화를 이어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그룹 '신화' 멤버 겸 배우 김동완이 '바리스타 그녀'와 만난다.
18일 오후 9시3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김동완이 평소 온라인상에서 호감이 있었던 여성과 처음으로 만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김동완은 중요한 약속을 앞두고, '패션 점검'을 받기 위해 28년차 스타일리스트 김우리를 불러 도움을 청한다. 가로수길 편집숍에서 김우리와 만난 김동완은 그의 도움으로 어려 보이는 스타일을 시도한다. 김우리의 승인을 받은 김동완은 그 모습 그대로 '바리스타 그녀'를 만나러 가고, 그가 운영하는 카페에 도착한다.
이번 깜짝 만남과 관련해 김동완은 "우연찮게 온라인 알고리즘에 떠서 봤는데, 너무 매력적이어서"라며 그녀를 알게 된 계기를 털어놓는다. 이를 들은 멘토 이승철은 "운명이냐"며 김칫국을 마신다.
김동완은 '바리스타 그녀'에게 성격유형(MBTI), 이상형 등을 물어보며 설레는 대화를 이어간다. 대화가 잘 통하자 김동완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제 이상형과 맞다. 귀여우신 것 같다"는 속내를 내비친다. 이에 이승철은 또 다시 "'신랑수업'의 신화를 쓰네"라고 과몰입해 웃음을 안긴다.
이후 두 사람은 함께 핸드 드립 커피를 내린다. 이때 둘의 손이 닿자 김동완은 "손을 잡으시면 제가…"라며 슬며시 웃더니 계속 수줍어하며 소년 같은 모습을 보인다. 그 가운데 김동완은 "남자친구 있으세요?"라고 물어봐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
제작진은 "'바리스타 그녀'의 대답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고 예고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이대남 표심' 꽉 잡은 트럼프, 18세 막내 아들 조언 있었다
- 눈·코·허벅지 '하루 6번' 수술…퇴원하다 숨진 中 여성
- 김광수 "母, 7번 결혼…아빠 누군지 몰라"
- 로버트 할리 동성애 루머에… "너무 황당…여자 좋아해"
- "30살 넘은 여성 자궁 적출"…저출산 대책 망언한 日 보수당 대표
- 정면 반박 류화영 "티아라 왕따·폭행·폭언은 사실…김광수 왜 저러나"
- 차인표 "결혼 전부터 입양하기로…양가 부모님도 흔쾌히"
- 최민환 폭로 후 율희 첫 근황 "모든 걸 바로잡고 싶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