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기관 코스닥에서 엘앤에프(+1.31%), 포스코DX(+1.09%) 등 순매수
2023. 10. 18. 18:36
기관 투자자는 18일 코스닥에서 엘앤에프, 포스코DX, 주성엔지니어링 등을 중점적으로 사들인 것으로 나타났다.
기관 투자자의 순매수 상위 20개 종목은 엘앤에프, 포스코DX, 주성엔지니어링, 씨앤씨인터내셔널, 심텍, 디아이티, 테크윙, 디케이티, 서진시스템, 동진쎄미켐등이다.
이중에 반도체 업종에 속한 종목이 7개 포함되어 있다.
엘앤에프, 포스코DX, 심텍 등은 전일 대비 주가가 상승했고, 주성엔지니어링, 씨앤씨인터내셔널, 테크윙 등은 주가가 하락했다.
[10월18일]코스닥 기관 순매수 상위 종목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하루 만에 4000% 올랐다"…주가 무섭게 폭등한 美 기업
- 1년간 17배 폭등한 '꿈의 주식' 돌연 하한가…무슨 일?
- "준서울이라더니 '광명 12억 아파트' 우려하던 일 터졌다"
- "2년 전 8억에 팔린 아파트인데…" 집주인들 속타는 이유
- "인천공항 철수 잘된 일?"…롯데면세점이 홍보관 만든 이유 [이미경의 인사이트]
- 고속버스 민폐녀, 속사정 있었다?…"뒤에서 먼저 발로 차"
- '나는솔로' 16기 순자, '불륜' 때문에…이혼 사유 공개
- 이러니 너도나도 BJ 하려고 난리…한 달에만 34억 터졌다
- "고데기로 얼굴을"…25세 여배우 괴롭힌 선배들
- '역대 최저수준' 현대차의 파격 할인…테슬라 제대로 겨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