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파씨 정선혜 “작사 수업 전 출근길에 ‘마카로니 치즈버거’에서 영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영파씨(YOUNG POSSE) 정선혜가 '마카로니 치즈버거'에서 영감을 얻어 타이틀곡을 작사했다고 밝혔다.
정선혜는 18일 서울 마포구 신한pLay 스퀘어에서 열린 영파씨 첫번째 EP '마카로니 치즈'(Macaroni Cheese)데뷔 쇼케이스에서 "데뷔 전 비트에 가사를 쓰곤 했다. 출근길에 '마카로니 치즈버거' 출시 포스터를 본 뒤 연습 내내 생각이 떠나지 않아서 가사를 쓰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그룹 영파씨(YOUNG POSSE) 정선혜가 ‘마카로니 치즈버거’에서 영감을 얻어 타이틀곡을 작사했다고 밝혔다.
정선혜는 18일 서울 마포구 신한pLay 스퀘어에서 열린 영파씨 첫번째 EP ‘마카로니 치즈’(Macaroni Cheese)데뷔 쇼케이스에서 “데뷔 전 비트에 가사를 쓰곤 했다. 출근길에 ‘마카로니 치즈버거’ 출시 포스터를 본 뒤 연습 내내 생각이 떠나지 않아서 가사를 쓰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위연정은 “이전에 들어보지 못한 신선한 비트라 좋았다”고 칭찬했다. 한지은도 “가사는 물론 안무에도 멤버들의 아이디어가 많이 들어가서 더 의미가 있었다”고 덧붙였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마카로니 치즈’는 중독적인 힙합비트가 인상적이며 영파씨의 발칙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이 녹아든 곡이다. 앨범은 이날 오후 6시에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운동 얼마나 한 거야? 강민경, 이건 CG로도 안 될 ‘넘사벽’ 몸매
- 에릭도 7개월 子 앞에선 천생 아빠 “심장 아파. 내 사랑 강아지”
- 100만 구독자 가능할 줄 알았는데…‘나는 솔로’ 16기 영숙, 유튜브 첫 영상 삭제당해
- 선미, 안소희 나트랑 비키니 사진 견제? 안소희 “무대에서 나보다 더 하더만”
- 박한별, 제주 카페에 무슨 일? “최근 돈이 생겨본 적 없어.. 월급이 없다” 고백
- 김혜수, 17년간 미담 드러났다.. 하지영 “갈비 도시락부터 카드까지.. 100번은 될 듯”
- “소주 20병 마신다”..신혜선 어마어마한 주량에 조세호도 ‘깜짝’(‘유퀴즈’)
- [단독]전홍준 대표 “키나 돌아온 진짜 이유? ‘큐피드’ 랩작사지분 강탈당해…안성일 잇따른
- 블랙핑크 로제, 美 대형 음반사 회장 만났다…각종 추측 난무
- 그물 스타킹→엉덩이까지 노출한 샘 스미스, 선넘은 파격 29禁 퍼포먼스[SS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