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연 “있지ㆍ아이즈원 좋아하는 남친 OK, 권은비 직캠은 안돼”(불나불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채연이 솔직한 연애관을 전했다.
영상에는 개그맨 조세호, 개그우먼 신기루, 개그맨 곽범, 개그맨 이용진, 이채연 등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조세호는 "톱스타일 경우에는 가까운 인연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없어서 마음이 편하다"라며 말한 뒤 이채연을 지목하며 "만약 남자친구가 '있지 콘서트를 가도 돼?'라고 하면 괜찮냐?"라고 물었다.
이채연은 "동생이니까 너무 된다. 아이즈원 멤버들까지도 솔직히 오케이다"라고 답하며 쿨한 면모를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가수 이채연이 솔직한 연애관을 전했다.
지난 17일 채널 ‘스튜디오 와플’에는 “다들 하나씩은 품고 사는 아이돌의 사랑 이야기에 관하여 | 입에서 불나불나 EP.7”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개그맨 조세호, 개그우먼 신기루, 개그맨 곽범, 개그맨 이용진, 이채연 등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출연진들은 연예인을 질투하는 애인을 주제로 토론을 진행했다.
조세호는 “톱스타일 경우에는 가까운 인연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없어서 마음이 편하다”라며 말한 뒤 이채연을 지목하며 “만약 남자친구가 ‘있지 콘서트를 가도 돼?’라고 하면 괜찮냐?”라고 물었다. 이채연은 “동생이니까 너무 된다. 아이즈원 멤버들까지도 솔직히 오케이다”라고 답하며 쿨한 면모를 보였다.
이를 들은 조세호는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며 “‘권은비! 권은비!”라며 열성 팬의 모습을 묘사했다. 곽범은 “직캠 찍어서 혼자 집에서 보고 이래도 괜찮냐?”라고 이채연에게 되물었다. 이를 본 이채연은 고개를 저으며 “그건 안 될 거 같다”라고 전했다. (사진=‘스튜디오 와플’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안소희, 선미 과감 노출 지적에 “무대서 나보다 더하면서” 돌직구(안소희)
- 장녀 박나래, 남동생만 챙긴 부모에 서운 “내 물건 그냥 주라고” (금쪽상담소)
- 이혼 기은세, 브라톱만 입고 요리 삼매경 “핫한 서양언니 같아”
- 백지영♥정석원, 딸 없는 해외여행에 “파라다이스”…신혼 같은 달달 케미
- ‘심형탁♥’ 사야, 성형설? 교제 전 사진 공개 “지금과 완전 달라”(신랑수업)
- 한혜진, 키스 통해 사랑 감정 확인 “토할 거 같으면 정리해”(연참3)[결정적장면]
- 박정민, 살색의 향연 파격 등장 “수구 노출사고 빈번 생중계 불가”(뭉찬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