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비, 8년 만에 완전체 무대…"단독 공연처럼 준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세대 아이돌 밴드 클릭비가 8년 만에 뭉쳐 페스티벌 무대에서 공연을 한다.
18일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 주최사 아담 플레이스는 공식 SNS에 출연 라인업에 합류한 클릭비(Click-B)의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다.
클릭비 멤버들은 SNS에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 출연 소식을 알려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이번 영상을 통해 "합동 공연이지만 단독 공연을 하는 것처럼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고 각오를 전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합동 공연이지만 단독 공연처럼 준비" 각오 전해
[더팩트 | 정병근 기자] 1세대 아이돌 밴드 클릭비가 8년 만에 뭉쳐 페스티벌 무대에서 공연을 한다.
18일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 주최사 아담 플레이스는 공식 SNS에 출연 라인업에 합류한 클릭비(Click-B)의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클릭비는 "8년 만에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게 됐다. 여러분 보고싶은 마음 담아서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클릭비 멤버들은 SNS에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 출연 소식을 알려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이번 영상을 통해 "합동 공연이지만 단독 공연을 하는 것처럼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고 각오를 전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12월 9일과 10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홀에서 열리는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은 듀스 이현도, 태사자, 클론, 김현정, R.ef(알이에프), 구본승, 플라워, 터보 김정남, 왁스, 스페이스 에이 등 90년대 스타들이 참여해 무대를 꾸민다. 오는 30일 2차 라인업이 공개된다.
주최사 아담 플레이스는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가 X세대의 새로운 놀이 문화로 자리 잡힐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尹 대통령, 김기현 등 與 지도부와 오찬…"비판에 변명 안 돼"
- '이재명 법카 의혹' 공익제보자 "이재명, 진실을 말하라"
- "마누라·자식 빼고 다 바꿔" 이건희 3주기 맞은 삼성, '신경영 정신' 되새겼다
- 파업 가시화 서울지하철…노사, 인력감축 두고 평행선
- 서울 지하철 내달 9일 총파업…노조 "인력감축 철회"
- 日의원 80여명, 야스쿠니 집단 참배…정부 "역사 직시해야"
- '손흥민과 손잡고 악수'…'선수들의 슈퍼 스타' 손흥민 [TF사진관]
- "선처는 없다"…'사이버 렉카'와 전쟁 선포한 스타들[TF이슈]
- 팀 쿡 애플 CEO, 中 '아이폰15 판매 부진'에 '깜짝 방중'
- 건설사 3분기 실적, 해외서 갈린다…삼성·현대 '맑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