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안무 영상 공개···남동생 비주얼

장정윤 기자 2023. 10. 18. 17: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래비티.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크래비티가 무대 뒤 모습을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7일 크래비티 공식 유튜브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선 시커(SUN SEEKER)’의 더블 타이틀곡 ‘치즈(Cheese)’ FIX 버전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크래비티는 각기 다른 스타일의 사복을 소화하며 자연스럽고 편안한 모습이다. 특히 곡 초반부 함께 모여 셀프 카메라를 찍는 듯한 재치 있는 퍼포먼스가 흥미로움을 자아냈다.

크래비티는 여유가 넘치면서도 절도 있는 안무를 선보였다. 무대 뒤 크래비티의 땀과 노력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안무 영상으로 ‘퍼포비티(퍼포먼스+크래비티)’ 이름값을 증명했다.

크래비티.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치즈’는 크래비티만의 기분 좋은 특별한 하루를 노래한 곡으로, 리드미컬한 베이스, 아름다운 화성의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청량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경쾌한 팝 알앤비 곡이다.

밝은 기타 사운드와 트랩 드럼이 매치돼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으며, 후렴구의 챈팅이 중독성을 선사함과 동시에 크래비티 멤버들의 밝고 에너제틱한 무드를 함께 이끌어낸다.

지난달 11일 발매한 ‘선 시커’는 너와 나 우리 그리고 서로의 삶을 노래하는 앨범으로, 나만이 가질 수 있는 힘과 개성을 찾아 꿈을 쟁취한다는 청춘의 이야기를 담았다. 해당 앨범엔 더블 타이틀곡 ‘레디 오어 낫(Ready or Not)’ ‘치즈’를 포함해 총 여섯 곡이 수록됐다.

한편, 크래비티는 ‘치즈’로 음악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다채로운 활동과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