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7기, 역대급 스펙+장기자랑…"남자 만날 시간 없을 듯"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나는 SOLO) 17기가 예측 불가 자기소개를 선보인다.
18일 방송하는 ENA,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17기 솔로남녀가 '자기소개 타임'을 가진다.
한 솔로남은 '자기소개 타임' 도중 '나는 솔로' 금기어 수준의 대답으로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방송하는 ENA,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17기 솔로남녀가 ‘자기소개 타임’을 가진다.
이날 한 솔로남은 위험한 발언으로 탄식을 자아낸다. 또 다른 솔로남은 전혀 예상하지 못한 직업을 공개한다. 한 솔로남은 ‘자기소개 타임’ 도중 ‘나는 솔로’ 금기어 수준의 대답으로 눈길을 끈다. 이에 MC 데프콘은 “말 잘해야 돼”라고 16기 영철의 유행어를 소환한다.
지난 11일 방송된 ‘나는 솔로’는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8%(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5.3%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10월 1주차 ‘TV 종합 화제성’에서 2위, ‘TV-OTT 종합 화제성’에서 3위에 올랐으며, ‘비드라마 TV 검색 반응 톱 텐’에서는 1위에 등극했다.
‘나는 솔로’는 18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억 맡기면 연이자 450만원?…고금리 예금상품 어디?
- 고사상 돼지머리에 5만원 꽂았다가 벌금 50만원
- 하마스 인질 할머니로 광고한 피자집, 불도저로 밀렸다
- 오도카니 서서 15초간 ‘빤히’…교통사고 뺑소니 후 “난 몰랐다”
- [뉴스쏙]유가 강세에도 정유업계 웃을 수 없는 이유
- ‘전자발찌’ 끊고 도주한 성범죄자, 괴산→용인→광주→성남 이동 중
- “의사들 꿀 빨았지? 증원 당해봐” 변호사 글에 ‘좋아요’
- ‘벚꽃 피는 순으로 대학 망한다’ 사실로…“지방대 50% 소멸 전망”
- 어묵집서 애정행각 벌이던 커플, 그 끝은 ‘먹튀’…사장님 분통
- 이보미 은퇴에 골프장에선 특별관 만들고 팬은 총집결..日언론 대서특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