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쎈여자 강남순' 옹성우 치사량 과다 희식 본체 매력

황소영 기자 2023. 10. 18. 17: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힘쎈여자 강남순'
배우 옹성우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18일 JTBC 주말극 '힘쎈여자 강남순'에서 한강 지구대 마약 수사대 형사 강희식 역으로 활약 중인 옹성우의 현장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옹성우는 마스크를 들고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어 그는 어딘가로 전화를 하고 진지하게 사건 정리를 하는 듯한 모습으로 열혈 형사 강희식으로 완벽히 녹아들어 훈훈한 분위기를 내뿜고 있어 극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어지는 사진에는 카메라를 바라보며 부드러운 미소를 띠운 옹성우가 포착됐다. 날카로운 눈빛과 무표정이었던 모습과는 달리 보고만 있어도 덩달아 미소 짓게 되는 그의 미모는 극 중 이유미(강남순)가 "잘생겼다"라고 얘기한 것과 같이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다. 보는 사람을 빠져들게 하는 눈빛은 보는 이들에게 설렘까지 선사하고 있다.

옹성우는 '힘쎈여자 강남순'에서 마약 수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열정적인 형사와 이유미에게 운명적으로 끌리는 모습을 자유자재로 오가며 드라마 전개에 흥미를 선사하고 있다. 본격적으로 이유미와 공조를 시작한 가운데, 이들이 어떤 관계 변화를 보여줄지 이후 마약의 근거지를 찾을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힘쎈여자 강남순'은 4회 만에 시청률 10%를 돌파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넷플릭스에서는 한국을 포함한 13개국 1위를 기록 중이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판타지오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