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희 '흔들지마요', 엄지윤·산다라박도 반한 TDM의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엄지윤 산다라박 김해준 등이 '흔들지마요'의 매력에 반했다.
김나희가 공개한 영상 속 엄지윤 산다라박 조훈(홍박사) 최지용(찌디) 김해준(태양인) 박성광 이상준 김기욱, 그리고 '나는 솔로' 16기 영수 등도 김나희의 '흔들지마요' 챌린지에 뛰어들어 흥을 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흔들지마요' 챌린지, 새로운 즐거움 선사
방송인 엄지윤 산다라박 김해준 등이 '흔들지마요'의 매력에 반했다. 이들은 가수 김나희의 챌린지에 참여하며 흥을 발산했다.
최근 김나희는 한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과 SNS를 통해 엄지윤 산다라박 조훈(홍박사) 최지용(찌디) 김해준(태양인) 박성광 이상준 김기욱, 그리고 '나는 솔로' 16기 영수 등과 촬영한 '흔들지마요'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김나희의 새 노래인 '흔들지마요'는 EDM 트로트 곡으로, "흔들흔들지마요"라는 후렴구가 흥을 더한다. 김나희 소속사는 "중장년층이 좋아하는 트로트와 젊은층이 좋아하는 EDM을 섞어 만든 TDM(트로트 댄스 뮤직)으로 정체돼 있던 최근 음악시장에 TDM이라는 새로운 김나희 물결을 널리 퍼뜨려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흔들지마요'는 따라 추기 쉬운 안무가 특징이다. 김나희가 공개한 영상 속 엄지윤 산다라박 조훈(홍박사) 최지용(찌디) 김해준(태양인) 박성광 이상준 김기욱, 그리고 '나는 솔로' 16기 영수 등도 김나희의 '흔들지마요' 챌린지에 뛰어들어 흥을 발산했다. '흔들지마요' 챌린지는 리스너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중이다.
한편 김나희는 2019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최종 5위를 차지했다. 그는 트로트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는 중이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태지 아내 이은성 감금설 루머 재조명 된 이유
- 김혜선, 과거 우울증 고백 "죽으러 간 독일서 남편 만나"
- 신혼 1년 차 오나미, 출산 계획 깜짝 고백 "빨리 낳고파"
- 장항준 감독, 김은희 작가와 별거설 해명…"장모님이 걱정해"
- 하지영, 김혜수 미담 방출 "가장 좋은 어른…매년 도시락 보내줬다"
- "대표가 연기 관두라고"…현봉식이 밝힌 손석구 무명 시절
- 박한별, 제주살이 근황 공개 "최근 돈 생긴 적 없어"
- 기안84, 가방 하나 들고 아프리카로…'태계일주3' 촬영 위해 출국
- '강철부대3', 또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이번엔 연합이다
- 박수홍, '임신·낙태' 루머 관련 형수 고소…혐의는 명예훼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