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봉련, 신원호 사단 합류…'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봉련이 신원호 PD의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 출연한다.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하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대학병원 교수와 전공의들의 리얼한 병원생활과 우정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로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 작품이다.
이봉련이 출연하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오는 2024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하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대학병원 교수와 전공의들의 리얼한 병원생활과 우정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로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 작품이다.
이봉련은 극중 종로 율제 산부인과 교수로 변신해 데뷔 후 첫 의사 역할에 도전한다.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응답하라’ 시리즈와 ‘슬기로운’ 시리즈를 탄생시킨 신원호 감독과 이우정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 고윤정, 신시아, 한예지, 강유석, 정준원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이봉련은 tvN ‘일타스캔들’에서 남행선(전도연 분)의 절친이자 국가대표 반찬가게를 함께 운영하는 김영주 역으로 존재감을 빛냈다. JTBC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서는 걸크러쉬 워너비 직장 상사 마은영 역을, 목소리 프로젝트 3탄 ? 음악극 ‘백인당 태영’에서는 한국 최초 여성 변호사 이태영 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봉련이 출연하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오는 2024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억 맡기면 연이자 450만원?…고금리 예금상품 어디?
- 고사상 돼지머리에 5만원 꽂았다가 벌금 50만원
- 하마스 인질 할머니로 광고한 피자집, 불도저로 밀렸다
- 오도카니 서서 15초간 ‘빤히’…교통사고 뺑소니 후 “난 몰랐다”
- [뉴스쏙]유가 강세에도 정유업계 웃을 수 없는 이유
- ‘전자발찌’ 끊고 도주한 성범죄자, 괴산→용인→광주→성남 이동 중
- “의사들 꿀 빨았지? 증원 당해봐” 변호사 글에 ‘좋아요’
- ‘벚꽃 피는 순으로 대학 망한다’ 사실로…“지방대 50% 소멸 전망”
- 어묵집서 애정행각 벌이던 커플, 그 끝은 ‘먹튀’…사장님 분통
- 이보미 은퇴에 골프장에선 특별관 만들고 팬은 총집결..日언론 대서특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