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준희, 故 최진실 절친 엄정화와 다정한 모습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엄마의 절친 중 한 사람인 가수 겸 배우 엄정화와 함께 한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11일 개봉한 영화 '화사한 그녀' 시사회의 모습인듯 엄정화는 꽃다발을 들고 있고, 동료배우 손병호, 송새벽 등도 함께 한 모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배우 고(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엄마의 절친 중 한 사람인 가수 겸 배우 엄정화와 함께 한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최준희는 18일 자신의 채널에 엄정화와 다정하게 얼굴을 맞댄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11일 개봉한 영화 ‘화사한 그녀’ 시사회의 모습인듯 엄정화는 꽃다발을 들고 있고, 동료배우 손병호, 송새벽 등도 함께 한 모습이다.
최준희가 올린 사진에 엄정화는 “사랑해”라며 애정어린 인사를 전했다.
한편 최준희는 지난 2일 최진실의 사망 15주기에 오빠 지플랫(최환희), 외할머니와 동행하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 당시 지플랫은 외할머니와 함께 경기도 양평의 어머니 묘소를 찾아 팬들과 함께 추도식을 치렀다.
당일 오후 최준희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홀로 묘소를 찾은 모습을 공개했다. 앞서 외할머니를 가택침입으로 신고하는 등 불화를 드러냈던 최준희는 “오해하지 마라. 오빠와 외할머니가 먼저 온 것뿐이다. 나는 차가 없어서 이렇게 혼자 온다. 솔직히 가족 구성원들끼리 다 친한 것은 아니지 않나. 저희는 가족이 세 명인데 그중 저는 혼자인 것 뿐”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운동 얼마나 한 거야? 강민경, 이건 CG로도 안 될 ‘넘사벽’ 몸매
- 에릭도 7개월 子 앞에선 천생 아빠 “심장 아파. 내 사랑 강아지”
- 100만 구독자 가능할 줄 알았는데…‘나는 솔로’ 16기 영숙, 유튜브 첫 영상 삭제당해
- 선미, 안소희 나트랑 비키니 사진 견제? 안소희 “무대에서 나보다 더 하더만”
- 박한별, 제주 카페에 무슨 일? “최근 돈이 생겨본 적 없어.. 월급이 없다” 고백
- 김혜수, 17년간 미담 드러났다.. 하지영 “갈비 도시락부터 카드까지.. 100번은 될 듯”
- “소주 20병 마신다”..신혜선 어마어마한 주량에 조세호도 ‘깜짝’(‘유퀴즈’)
- [단독]전홍준 대표 “키나 돌아온 진짜 이유? ‘큐피드’ 랩작사지분 강탈당해…안성일 잇따른
- 블랙핑크 로제, 美 대형 음반사 회장 만났다…각종 추측 난무
- 그물 스타킹→엉덩이까지 노출한 샘 스미스, 선넘은 파격 29禁 퍼포먼스[SS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