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새한감정평가법인, 아동주거환경개선 후원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래새한감정평가법인은 서울시 중구 '한국해비타트'를 찾아 주거취약가정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한국해비타트는 '모든 사람에게 안락한 집이 있는 세상'이라는 비전 아래,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위해 주거환경 개선에 힘쓰는 국제 주거복지 비영리단체다.
미래새한감정평가법인은 이날 한국해비타트와 협약을 맺고 후원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열악한 주거환경에 놓인 사람들의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위해 사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다솜 기자] 미래새한감정평가법인은 서울시 중구 '한국해비타트'를 찾아 주거취약가정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한국해비타트는 '모든 사람에게 안락한 집이 있는 세상'이라는 비전 아래,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위해 주거환경 개선에 힘쓰는 국제 주거복지 비영리단체다.
미래새한감정평가법인은 이날 한국해비타트와 협약을 맺고 후원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열악한 주거환경에 놓인 사람들의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위해 사용된다. 특히 아동들을 위한 따뜻한 보금자리, 안락한 주거공간 조성에 사용될 예정이다.
유윤상 미래새한감정평가법인 대표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의 공간을 선물하고자 임직원들의 따듯한 관심과 정성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미래새한감정평가법인은 더불어 사는 삶과 사회적 배려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안다솜 기자(cotto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스타 2024] 김정욱 넥슨 대표 "韓 게임 일군 이들의 발자취 남기고 싶다"
- 무료 옷장 나눔 받아 가놓고, 건물 앞에 부수고 가버린 커플
- [오늘날씨] 새벽까지 전국 빗방울…낮 기온 20도 내외 '포근'
- [혁신, 스타트업을 만나다] AI 기반 '이미지·영상' 검색 솔루션 – 에이아이썸
- [기자수첩] 무시할 수 없는 중국 전기차가 온다
- 국내은행, 9월 한 달간 연체 채권 2.9조 처분
- "강남 주택시장은 여전히 '후끈'"…분양단지 과열주의보
- 명태균·김영선 나란히 구속…"증거인멸 우려"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