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 합쳐 33승' 페디+알칸타라 제외…NC-두산 맞대결, 와일드카드 결정전 엔트리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 KBO 와일드카드 결정전 엔트리가 발표됐다.
KBO는 오는 19일 창원NC파크에서 열리는 와일드카드 결정전 1차전을 앞두고 NC다이노스와 두산베어스의 출전선수 명단을 공개했다.
대신 와일드카드 결정전 승리시 준플레이오프 1차전 선발로 나설 가능성이 높다.
앞서 두 팀은 와일드카드 결정전 1차전 선발로 태너 털리와 곽빈을 각각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 2023 KBO 와일드카드 결정전 엔트리가 발표됐다.
KBO는 오는 19일 창원NC파크에서 열리는 와일드카드 결정전 1차전을 앞두고 NC다이노스와 두산베어스의 출전선수 명단을 공개했다.
양팀 공히 투수는 13명, 내야수는 8명이다. 포수와 외야수에서는 차이를 보인다. 두산은 포수 3명, 외야수 6명인 반면 NC는 포수 2명, 외야수 7명으로 엔트리를 짰다.
외국인 에이스 에릭 페디와 라울 알칸타라는 각각 두 팀의 명단에서 제외됐다. 두 선수 모두 지난 16일 선발등판을 소화했다. 대신 와일드카드 결정전 승리시 준플레이오프 1차전 선발로 나설 가능성이 높다.
앞서 두 팀은 와일드카드 결정전 1차전 선발로 태너 털리와 곽빈을 각각 예고했다. 2차전은 송명기와 브랜든 와델의 매치업이 예상된다.
김영록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태지, ♥이은성 감금설 직접 해명 “스스로 활동 안하는 것”..루머 재조명 (프리한닥터)
- 선미, 음주방송 중 넘어지고 '꾸벅꾸벅' 졸기까지…술스승 신동엽 “대만족”(짠한형)[종합]
- 홍진경 “7명 조폭과 싸워..사인 찢어버려 X밥이라 욕했다” (짠당포) [종합]
- 김혜선, '넌 여자 아니다' 말에 가슴 수술을 두 번이나…“독일로 죽으러 떠났다가 운명적 사랑 만나”
- 박한별, 생활고 토로? “최근 돈 생겨본 적 없어” 한숨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