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소식]25일부터 소아청소년과 순회진료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괴산군은 25일부터 괴산군보건소 소아청소년과 진료를 한다고 18일 밝혔다.
군은 전날 청주의료원과 소아청소년과 순회진료 업무협약을 했다.
이번 협약으로 괴산군보건소 소아청소년과 진료실에서는 매주 수·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청주의료원의 순회진료를 한다.
충북 괴산군은 18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시군 역량강화 지역공동체 활성화 사업' 설명회를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괴산=뉴시스] 강신욱 기자 = 충북 괴산군은 25일부터 괴산군보건소 소아청소년과 진료를 한다고 18일 밝혔다.
군은 전날 청주의료원과 소아청소년과 순회진료 업무협약을 했다.
이번 협약으로 괴산군보건소 소아청소년과 진료실에서는 매주 수·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청주의료원의 순회진료를 한다.
◇괴산군, 시군 역량강화 지역공동체 활성화 사업 설명회
충북 괴산군은 18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시군 역량강화 지역공동체 활성화 사업’ 설명회를 열었다.
이 사업은 전문강사 부재와 열악한 재정 여건으로 어려움을 겪는 단체, 동아리에 강사비, 재료비 등을 지원해 모임을 활성화하고 자생력을 키우고자 추진한다.
기존·신규 동아리를 대상으로 지난달 26일부터 이달 6일까지 모집해 괴산느티나무시낭송회 등 28개 단체 871명이 참여 의사를 밝혔다.
군은 참여단체를 대상으로 이달부터 내년 4월까지 단체별 300만원에서 1000만원을 지원한다.
◇괴산경찰서, 78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
충북 괴산경찰서는 18일 경찰서 대회의실에서 78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을 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홍보영상 시청에 이어 민간인 7명, 경찰관·행정관 5명이 감사장과 표창장을 받았다.
손휘택 서장과 과장들은 기념식에 앞서 국립괴산호국원 현충탑과 괴산읍 소재 오용사묘를 참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sw6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