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MAJOR, ‘First Class’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스포티하고 힙한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82MAJOR(에이티투메이저)가 퍼포먼스 비디오를 통해 훈훈한 매력을 발산했다.
82MAJOR는 지난 17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데뷔 싱글 'ON(온)' 타이틀곡 'First Class(퍼스트 클래스)' 퍼포먼스 비디오를 게재했다.
82MAJOR는 훈훈한 비주얼로 스포티하면서도 힙한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하는 것은 물론 강렬한 퍼포먼스로 보이크러쉬 매력을 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훈훈한 비주얼에 힙한 스타일링으로 스포티 매력 폭발
82MAJOR(에이티투메이저)가 퍼포먼스 비디오를 통해 훈훈한 매력을 발산했다.
82MAJOR는 지난 17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데뷔 싱글 ‘ON(온)’ 타이틀곡 ‘First Class(퍼스트 클래스)’ 퍼포먼스 비디오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광활한 활주로와 스모그 가득한 스튜디오, 자동차 헤드라이트 한가운데 등에서 퍼포먼스를 펼치는 82MAJOR의 모습이 담겼다. 82MAJOR는 훈훈한 비주얼로 스포티하면서도 힙한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하는 것은 물론 강렬한 퍼포먼스로 보이크러쉬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지난 12일 공개된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 ‘스튜디오 춤(STUDIO CHOOM)’의 ‘비 오리지널(BE ORIGINAL)’ 콘텐츠를 통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완성형 퍼포머 아이돌’의 탄생을 알렸다.
활약은 이에 그치지 않았다.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 백만 팔로워를 달성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방영된 Mnet ‘Eightest(에잇티스트)’ 역시 글로벌 K팝 팬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멤버 모두 랩 메이킹이 가능한 82MAJOR는 기량을 한껏 발휘해 자작랩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펼쳤을 뿐 아니라, 훈훈한 비주얼 속 감춰진 예능감을 드러내며 예능돌로서 가능성을 확실하게 열었다.
10월 11일 첫 번째 싱글을 발매하며 정식 데뷔한 82MAJOR는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갓 데뷔한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쾌감을 자아내는 칼군무와 여유 넘치는 바이브로 분위기를 압도하며 글로벌 K팝 팬덤을 사로잡은 이들에 대한 기대가 상승 중이다.
한편 82MAJOR는 ‘First Class’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권은비 화보, 가을 햇살 닮은 무결점 비주얼+매혹적 눈빛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찬열X세훈, 신생회사 行?…SM 반박 “이적설? 사실 NO, 개인 활동 한해 조건부 허락”(공식) - 열린
- 장원영 화보, 파리 사로잡은 아련+청초 ‘팔색조 매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블랙핑크 제니, 빌보드 ‘글로벌 200’ 7위 출발...싱글도 인기 뜨겁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티아라 효민, 명품 S라인 몸매+시원 각선미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재명, 즉각 항소 의지…″도저히 수긍하기 어려워″
- '공직선거법 위반' 김혜경 재판부, '목격자 없는 살인사건' 언급
- 법원 ″'문제 유출' 연대 논술 시험, 효력 중지″…가처분 수용
- ″아내 성인 방송 강요″ 전직 군인, 2심도 징역 3년
- 구제역 재판 증인 출석한 쯔양 ″잘못된 사실 바로잡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