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탑:새로운 세계’ 신규 동료 ‘우렉 마지노’·‘어린이 엔도로스’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동료 SSR+ '우렉 마지노'와 SSR 동료 '어린이 엔도르시'를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SSR 동료 '어린이 엔도르시'는 녹 속성 마법사 캐릭터로, 양식업자를 활용한 필살기 사용 방해와 조건부 즉사 스킬을 보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렉 마지노’는 탑 내 랭킹 4위이자 3대 세력 월하익송의 부단장으로 강력한 능력을 보유한 캐릭터답게 광역 공격과 급속 감소 디버프 스킬이 특징인 청 속성 전사다.
‘우렉 마지노’는 호탕하고 친근한 성격으로 오해하기 쉬우나 명실상부 탑의 최강자답게 다양한 사건사건으로 소문과 악평이 즐비하다.
SSR 동료 ‘어린이 엔도르시’는 녹 속성 마법사 캐릭터로, 양식업자를 활용한 필살기 사용 방해와 조건부 즉사 스킬을 보유했다.
이 캐릭터는 부모를 잃고 입양된 곳에서 혹독한 훈련을 거쳤던 자하드 공주 ‘엔도르시’의 어린 시절 모습을 담고 있다.
‘어린이 엔도르시’ 등장을 기념해 넷마블은 약육강식의 험난한 자하드 공주 육성을 거친 엔도르시의 이야기를 볼 수 있는 오리지널 스토리 이벤트를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
넷마블은 하 유리, 시아시아, 라헬, 로제알을 위한 신규 의상을 추가하고 모험모드에 새로운 챕터 ‘30층 아르키메데스의 욕탕’, ‘31층 무기 실험소’를 오픈했다.
=이벤트도 마련됐다. 넷마블은 11월 1일까지 접속만 해도 일반 소환 티켓 총 30개, 부유석 총 3000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복귀 이용자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증정할 방침이다.
복귀 이용자가 하루 5개씩 7일 동안 미션을 완료하면 일반 소환 티켓 35개, 부유석 3000개, SSR 선택상자 등 푸짐한 보상을 증정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