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만희 총회장의 강연을 경청하는 참석자들 [포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8일 오후 부산 안드레 연수원에서 열린 신천지 말씀대성회에서 참석자들이 이만희 총회장의 강연을 경청하고 있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예수교회, 총회장 이만희)은 18일 정오 부산 안드레 연수원에서 말씀대성회를 진행했다.
10월 들어 서울과 대전, 대구에 이어 4번째로 진행된 이날 말씀대성회에서도 목회자 100여명을 포함해 총 1600여명이 참석하며 식지 않는 관심을 입증했다.
이번 말씀대성회는 '재림 때의 약속한 목자 실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예수교회, 총회장 이만희)은 18일 정오 부산 안드레 연수원에서 말씀대성회를 진행했다. 10월 들어 서울과 대전, 대구에 이어 4번째로 진행된 이날 말씀대성회에서도 목회자 100여명을 포함해 총 1600여명이 참석하며 식지 않는 관심을 입증했다.
이번 말씀대성회는 ‘재림 때의 약속한 목자 실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이만희 총회장이 직접 강의자로 나서, 계시록을 한 장씩 짚어가며 재림 때의 약속한 목자의 의미와 그 실체까지 명쾌하게 증거하며 막힘없는 강의를 이어 나갔다.
1시간 반가량 이어진 강연 내내 청중 대다수가 집중해 강의를 들은 것은 물론, 중간중간 박수와 ‘아멘’ 등 쏟아져 뜨거운 분위기가 이어졌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장실에서 식사에 커피까지…오은영 “남편, 화장실과 작별해라” (오은영 리포트)[TV종합]
- 최태원 회장, 동거인 김희영과 공개 행보
- ‘한혜진♥기성용’ 딸 ‘인형 미모’ 박하선도 깜짝 (옥문아들)
- 테이프에 감겨 살해된 피해자…잔혹한 사건의 전말은? (용감한 형사들3)
- 장항준, ♥김은희와 별거설 입장 밝혀…장모님은 외도 의심 (라스)[TV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