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 우선 구매 가능"…브레인즈컴퍼니 ‘Zenius-SIEM’, GS인증 1등급 획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T 통합운영관리 전문기업 브레인즈컴퍼니는 통합로그관리 솔루션 'Zenius-SIEM(제니우스 심)'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GS인증(소프트웨어 품질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인증을 받은 Zenius-SIEM은 통합로그관리 솔루션이다.
CC인증(정보보호제품 평가·인증)에 이어 GS인증 1등급을 획득한 Zenius-SIEM은 인천공항공사 등 공공 및 민간에서 이미 구축 완료 및 운영하는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T 통합운영관리 전문기업 브레인즈컴퍼니는 통합로그관리 솔루션 ‘Zenius-SIEM(제니우스 심)’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GS인증(소프트웨어 품질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GS인증의 GS는 ‘Good Software’의 약자다. 양질의 품질을 갖춘 SW제품에 국가가 부여하는 국가인증제도다. ISO 국제표준 평가모델에 기반해 기능 적합성, 성능 효율성, 보안성 등 여러 방면에서 소프트웨어의 품질을 증명한다.
GS인증을 받은 제품은 나라장터 등록을 통한 공공기관 우선 구매 대상으로 지정할 수 있다.
인증을 받은 Zenius-SIEM은 통합로그관리 솔루션이다. 인공지능(AI) 기술을 바탕으로 대용량 로그 데이터를 수집, 분석, 시각화(대시보드)해서 통합 관리하는 시스템이다. 이를 통해 보안 위협에 대한 감시 및 대응 체계를 수월하게 수립할 수 있다.
CC인증(정보보호제품 평가·인증)에 이어 GS인증 1등급을 획득한 Zenius-SIEM은 인천공항공사 등 공공 및 민간에서 이미 구축 완료 및 운영하는 중이다.
강선근 브레인즈컴퍼니 대표는 “클라우드 전환을 준비하는 공공 및 민간 고객사 등을 집중 공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오유림 기자 our@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루 만에 4000% 올랐다"…주가 무섭게 폭등한 美 기업
- 1년간 17배 폭등한 '꿈의 주식' 돌연 하한가…무슨 일?
- "준서울이라더니 '광명 12억 아파트' 우려하던 일 터졌다"
- "2년 전 8억에 팔린 아파트인데…" 집주인들 속타는 이유
- "인천공항 철수 잘된 일?"…롯데면세점이 홍보관 만든 이유 [이미경의 인사이트]
- 고속버스 민폐녀, 속사정 있었다?…"뒤에서 먼저 발로 차"
- '나는솔로' 16기 순자, '불륜' 때문에…이혼 사유 공개
- 이러니 너도나도 BJ 하려고 난리…한 달에만 34억 터졌다
- "고데기로 얼굴을"…25세 여배우 괴롭힌 선배들
- '역대 최저수준' 현대차의 파격 할인…테슬라 제대로 겨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