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교육청, 내달 전남수학교육한마당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교육청이 11월 4일 순천만생태문화교육원에서 '전남수학교육한마당'을 개최한다.
'누구나 함께하는 수학'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올해 전남수학교육의 성과를 공유하고, 디지털 기반의 전남 수학교육 정책을 현장에 안착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박준 미래교육과장은 "전남 수학교육의 궁극적인 목표는 수학 학습력을 높이는 일"이라면서 "이번 전남수학교육한마당을 통해 수학과목이 어렵다는 인식에서 벗어나 체험 중심의 수학문화가 교육현장에 안착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함께하는 수학’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올해 전남수학교육의 성과를 공유하고, 디지털 기반의 전남 수학교육 정책을 현장에 안착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수학이 어렵고 지루한 과목이라는 편견에서 벗어나, 즐겁게 탐구하는 체험중심의 수학문화를 전남교육가족 및 도민들에게 알리는 축제의 한마당으로 펼쳐진다.
이번 행사에서는 수학체험존, 디지털 기반 수학학습 방법 소개, AI수학코스 웨어매칭존, 수학마술 공연, EBS 콘텐츠 체험, 찾아가는 방탈출 버스, 도전 수학 골든벨, 체험수학 역량 강화를 위한 교원 연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박준 미래교육과장은 “전남 수학교육의 궁극적인 목표는 수학 학습력을 높이는 일”이라면서 “이번 전남수학교육한마당을 통해 수학과목이 어렵다는 인식에서 벗어나 체험 중심의 수학문화가 교육현장에 안착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무안)|양은주 기자 localh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본판 ‘더 글로리’, 女 연극배우 고데기로 지져…
- 손나은 맞아? 확 바뀐 모습…앞머리 내리니 ‘색다르네’ [화보]
- ‘압구정 박스녀’ 아인, 가슴 만지게 하는 행위 예술? “난 원래 관종”
- 수지♥양세종 로맨스 ‘이두나!’…흡연→레이저 제모까지 ‘빛나는 노력’ (종합)[DA:현장]
- ‘소년판타지’ 측 “유준원 부모 과도한 간섭…13위 한 친구에 미안” [공식]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