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즈다이나믹스, 19일 '리버스 스피치 매칭데이' 개최…투자사의 투자철학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남권 액셀러레이터(AC) 콜즈다이나믹스가 오는 19일 서울 서대문구 어반크리에이터스유닛(UCU) 신촌에서 리버스 스피치 매칭 데이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투자사가 직접 투자철학과 펀드 성격 등을 창업자에게 소개한다.
콜즈다이나믹스는 투자자와 스타트업 간 시각차를 해소하고 정보 공유는 물론 투자와 연계하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
투자사의 발표를 확인한 창업자는 투자사를 선택해 일대일 기업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남권 액셀러레이터(AC) 콜즈다이나믹스가 오는 19일 서울 서대문구 어반크리에이터스유닛(UCU) 신촌에서 리버스 스피치 매칭 데이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투자사가 직접 투자철학과 펀드 성격 등을 창업자에게 소개한다.
콜즈다이나믹스는 투자자와 스타트업 간 시각차를 해소하고 정보 공유는 물론 투자와 연계하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 투자사의 발표를 확인한 창업자는 투자사를 선택해 일대일 기업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에스브이인베스트먼트, 포스코기술투자, 린드먼아시아인베스트먼트, 유니온파트너스 등 총 9개 투자사가 참여한다.
강종수 콜즈다이나믹스 대표는 “다양한 분야 벤처캐피털(VC) 심사역을 초청한 만큼 스타트업과의 네트워킹을 통해 협업과 문제 해결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디 장비 재고 증가율 285% 껑충…韓 소부장 수출 '비상'
- 생성형AI 전문가로 가는 길잡이 나와
- [2023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허술한 금융사 내부통제 강화…CEO에게 책임 묻겠다”
- [사설]SW 영향평가, 실천이 중요
- 국내외서 판 커지는 의료AI…대표 5개사 '흑자전환' 기대
- [연중기획] 국내 플랫폼 소상공인 지원 앞장...해외 플랫폼 조세회피에 급급
- [과학기술이 미래다] 〈104〉국가기간전산망 조정위원회 구성
- [연중기획] 박성호 한국인터넷기업협회장 “플랫폼 사전규제, 우리나라에 적합치 않아”
- [연중기획] 플랫폼 규제, 패러다임을 바꾸자 〈1〉 해외선 플랫폼 키우는데, 한국은 규제로 '역주
- [기고]데이터와 핀테크가 만들어가는 지속가능한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