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반전의 글래머, 비키니 입고 주 5회 PT 받은 몸매 자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유이가 탄탄한 글래머 몸매를 자랑했다.
10월 18일 유이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사진찍을때 어색하면 폰을 보는 나. 폰 안 보는 사진 모음"이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튜브톱 비키니를 입고 까무잡잡한 피부와 글래머 몸매를 드러낸 유이가 감탄을 유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유이가 탄탄한 글래머 몸매를 자랑했다.
10월 18일 유이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사진찍을때 어색하면 폰을 보는 나. 폰 안 보는 사진 모음"이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엔 유이의 일상이 담겨 있다. 그중 화장기 없는 얼굴로 한 풀장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유이의 모습이 특히 눈길을 끈다. 튜브톱 비키니를 입고 까무잡잡한 피부와 글래머 몸매를 드러낸 유이가 감탄을 유발한다.
최근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 헬스 트레이너 역을 맡은 유이는 몸매 관리를 위해 "일주일에 5번씩 PT를 받으며 다양한 근육 활용법을 배웠다"고 밝힌 바 있다.
또 유이는 앞서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8㎏를 증량했다고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장녀 박나래, 남동생만 챙긴 부모에 서운 “내 물건 그냥 주라고” (금쪽상담소)
- 안소희, 선미 과감 노출 지적에 “무대서 나보다 더하면서” 돌직구(안소희)
- 백지영♥정석원, 딸 없는 해외여행에 “파라다이스”…신혼 같은 달달 케미
- 박정민, 살색의 향연 파격 등장 “수구 노출사고 빈번 생중계 불가”(뭉찬3)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서정희 “딸 서동주가 찾은 남편 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애”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