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협회, 황성익 회장 연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2023년도 정기총회에서 황성익 회장이 연임을 의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모바일게임협회는 정기총회를 통해 황 회장 재신임과 등기이사 선임 등 4가지 안건을 승인했다.
황 회장은 2026년 10월까지 모바일게임협회를 이끌게 됐다.
황 회장은 국내 앱마켓 원스토어와 함께 우수 중소 게임개발사의 진흥을 지원하는 '원스타 발굴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2023년도 정기총회에서 황성익 회장이 연임을 의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모바일게임협회는 정기총회를 통해 황 회장 재신임과 등기이사 선임 등 4가지 안건을 승인했다. 황 회장은 2026년 10월까지 모바일게임협회를 이끌게 됐다.
황 회장은 국내 앱마켓 원스토어와 함께 우수 중소 게임개발사의 진흥을 지원하는 '원스타 발굴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부산시, 부산정보산업진흥원과 공동으로 인디게임 개발사들을 위한 게임전시회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도 개최하는 등 중소 게임산업업계 진흥을 지원해왔다.
황 회장은 “대한민국 중소 게임산업 발전을 위해 더 일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받아 감사드린다”며 “중소 인디게임 개발사들을 대표하는 자리인 만큼, 게임 산업현장의 목소리를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디 장비 재고 증가율 285% 껑충…韓 소부장 수출 '비상'
- 생성형AI 전문가로 가는 길잡이 나와
- [2023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허술한 금융사 내부통제 강화…CEO에게 책임 묻겠다”
- [전자신문 테크서밋] 세미파이브 “기업 맞춤형 SoC 개발 성공하려면 플랫폼 활용해야”
- [전문가 기고]6G 이동통신 시대는 위성통신과 함께
- KB국민은행 “전사적 AI 도입 확대…금융특화 언어 모델 KB-STA 내재화”
- [전자신문 테크서밋] 머크 “반도체 소재도 AI로…차세대 전구체 개발 단축”
- [전자신문 테크서밋] 허진석 KLA 팀장 “공정 데이터와 계측·검사 데이터 결합, 수율 확대에 기여
- 유통업계, 서비스 로봇 판매 경쟁 '점화'
- [전자신문 테크서밋] 램리서치 “반도체 장비 지능화…고객사 비용 50% 절감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