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규선의 특별한 선물…'#HUMANKIND' LP 예약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심규선의 새 정규앨범 LP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소속사 헤아릴 규에 따르면 심규선의 새 정규앨범 '#HUMANKIND'의 LP 예약 판매가 18일 정오부터 알라딘과 예스24, 핫트랙스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시작된다.
또한 심규선은 '#HUMANKIND' LP 초도 100장 한정으로 넘버링과 친필 사인 반을 마련해 특별함을 더했다.
심규선은 앞선 9일 새로운 정규앨범 '#HUMANKIND'를 발매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심규선의 새 정규앨범 LP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소속사 헤아릴 규에 따르면 심규선의 새 정규앨범 '#HUMANKIND'의 LP 예약 판매가 18일 정오부터 알라딘과 예스24, 핫트랙스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시작된다.
'#HUMANKIND'의 타이틀곡 'Question'과 '순례자'를 비롯해 빛나는 매력을 품은 수록곡들이 LP에 담겨 리스너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번 '#HUMANKIND' LP는 완성도를 위해 프랑스에서 제작됐으며, PROPER 스튜디오에서 마스터링을 맡아 LP 특유의 음악적 매력을 끌어올렸다.
또한 심규선은 '#HUMANKIND' LP 초도 100장 한정으로 넘버링과 친필 사인 반을 마련해 특별함을 더했다. 아울러 아코디언 포토와 페이퍼 크래프트 등을 구성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심규선은 앞선 9일 새로운 정규앨범 '#HUMANKIND'를 발매한 바 있다. 그는 과거의 고전적이며 문학적인 스타일의 표현들에서 벗어나 기후 위기를 소재로 삼은 곡들과 격변하는 시대에 따른 새로운 위로를 선사하며 호평을 이끌어냈다.
'#HUMANKIND'의 음악 스타일 역시 강한 록 사운드와 콰이어 코러스, 앙상블 규모의 스트링 편곡으로 표현의 범위를 더욱 확장했다. 이를 통해 음악적으로도 계속 성장해 나가는 심규선의 모습을 훌륭하게 그려냈다.
음원 역시 눈여겨 볼만하다. 심규선은 '#HUMANKIND'에 기존 방식은 물론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믹스 방식까지 적용, 2채널 스테레오와 7.1.4의 돌비 애트모스 두 가지 방식으로 발매해 눈길을 끌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헤아릴 규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빌리 문수아, 어쩌나…" 건강 적신호+활동 중단 [전문]
- 김히어라, 법정간다 "학폭?일진?담배? 악의적 보도" [전문]
- [단독] 임영웅, '미우새' 뜬다 "못다 한 이야기 전할 것"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
- [단독] 천둥 "미미, 임신NO…산다라박 닮은 딸 원한다고"(인터뷰)
- 최진실母 "최준희 남자친구, 할머니는 남이라며 쫓아내" [종합]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
- 박서준은 입 닫고, 수스는 욕먹고 [종합]
- 이다인 남편 이승기, 해킹? 심경변화?…SNS 초토화 추측난무
- [칸영화제Live] 블랙핑크 제니, 기자회견+인터뷰 불참…뷔는 어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