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성군, '제5회 달성군 실버한마음 큰잔치'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 달성군(군수 최재훈)은 18일 화원 사문진 야외공연장에서 최재훈 달성군수, 서도원 달성군의회 의장, 윤영현 대한노인회 달성군지회장, 지역 어르신 등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회 달성군 실버한마음 큰잔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최재훈 달성군수는 "이번 행사를 위해 힘써주신 대한노인회 달성군지회 임원분들을 비롯한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달성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어르신들을 잘 모시는 군수가 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 달성군(군수 최재훈)은 18일 화원 사문진 야외공연장에서 최재훈 달성군수, 서도원 달성군의회 의장, 윤영현 대한노인회 달성군지회장, 지역 어르신 등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회 달성군 실버한마음 큰잔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코로나로 인해 4년 만에 개최된 이번 행사는 경로의 달을 맞아 어르신들에게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소통·공감의 장을 마련함으로써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 생활여건을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경로당 칼림바 연주팀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1부 개회식에서는 모범어르신 표창, 최재훈 군수를 비롯한 초청 내빈들의 축사, 퍼포먼스가 이어졌고 2부 행사로 고무신 던지기 등 체육경기와 읍면별 어르신들의 장기자랑, 초대가수의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 어르신은 "맑은 날씨에 오랜만에 야외에 나와 체육경기에도 참가하고 여럿이 모여 맛있는 음식도 먹으니 기분이 너무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재훈 달성군수는 "이번 행사를 위해 힘써주신 대한노인회 달성군지회 임원분들을 비롯한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달성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어르신들을 잘 모시는 군수가 되겠다"고 전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세훈 "이재명 1심 선고 '다행'…존재 자체가 대한민국 위협"
- 한미그룹 분쟁 한층 격화…한미사이언스 "3인 연합 형사고발"
- 삼성전자 반도체 분야 부사장급 임원 3분기에 16명 이동
- BGF그룹, 전략혁신부문 신설…진영호 전무 등 인사 단행
- [종합] 법원 "이재명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
- [포토]선거법 위반 1심 징역형 집유 선고 받은 이재명 대표
- [포토]'공직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서 징역 1년 집행유예2년
- '구제역' 재판에 출석한 '쯔양'…"사실 다 바로잡겠다"
- 산림청, 이달의 임산물에 '호두' 선정
- BC카드 3분기 누적 순익 1293억원…전년比 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