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뒤늦게 알려진 13위…제작사 "도울 방법 찾을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소년판타지' 최종 13위는 문현빈으로 밝혀졌다.
18일 '소년판타지' 제작사 펑키스튜디오 측은 "문현빈이 13위를 한 것이 맞다. 데뷔 기회를 뺏은 것 같아 미안하고 또 미안하다. 도울 수 있는 방법 찾겠다"라고 밝혔다.
문현빈은 그룹 비가 프로듀싱한 그룹 싸이퍼의 멤버로 '소년판타지' 출연 당시 화제를 불러 모았고 최종 13위에 등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작사 측 "도울 방법 찾겠다"
MBC ‘소년판타지’ 최종 13위는 문현빈으로 밝혀졌다. 앞서 소속사와 프로그램 내 1위를 차지한 유준원이 갈등을 빚으면서 끝내 데뷔조 판타지 보이즈가 11인 체제로 구성된 가운데 문현빈에 대한 동정 여론이 이어지고 있다.
18일 ‘소년판타지’ 제작사 펑키스튜디오 측은 “문현빈이 13위를 한 것이 맞다. 데뷔 기회를 뺏은 것 같아 미안하고 또 미안하다. 도울 수 있는 방법 찾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데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했을 참가자를 생각하면 더더욱 마음이 무겁고 안타깝다”라고 말했다.
문현빈은 그룹 비가 프로듀싱한 그룹 싸이퍼의 멤버로 ‘소년판타지’ 출연 당시 화제를 불러 모았고 최종 13위에 등극했다.
당초 ‘소년판타지’ 1위였던 유준원이 그룹 판타지 보이즈로 데뷔할 예정이었으나, 정식 데뷔 전 무단이탈 및 수익 배분 요율 주장 등의 문제로 팀에 합류하지 않았다. 이로 인해 데뷔 기회를 놓친 13위의 주인공이 문현빈으로 밝혀져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오디션 서바이벌 ‘소년판타지’로 데뷔한 판타지 보이즈는 현재 1등 유준원을 제외한 김규래 홍성민 오현태 이한빈 링치 강민서 히카리 소울 김우석 히카루 케이단으로 구성돼 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태지 아내 이은성 감금설 루머 재조명 된 이유
- 김혜선, 과거 우울증 고백 "죽으러 간 독일서 남편 만나"
- 장항준 감독, 김은희 작가와 별거설 해명…"장모님이 걱정해"
- 신혼 1년 차 오나미, 출산 계획 깜짝 고백 "빨리 낳고파"
- "대표가 연기 관두라고"…현봉식이 밝힌 손석구 무명 시절
- 하지영, 김혜수 미담 방출 "가장 좋은 어른…매년 도시락 보내줬다"
- 문채원 소속사 "악의적 비방 악플러, 선처 없다"
- 박한별, 제주살이 근황 공개 "최근 돈 생긴 적 없어"
- '강철부대3', 또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이번엔 연합이다
- '금쪽상담소' 이형택 부녀 전쟁 서막…오은영의 솔루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