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단풍에 다양한 공연까지···22일 소요산단풍문화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동두천시는 이달 22일 소요산 야외음악당에서 제35회 소요단풍문화제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동두천문화원 주관으로 열리는 소요단풍문화제는 매년 10월 말 개최돼 관람객들의 발길을 이끌었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경기도의 소금강이라 불리는 소요산에서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단풍과 함께 소요단풍문화제를 즐기며 의미 있고 만족스러운 하루를 보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유소 장군 뮤지컬 갈라쇼 열려
경기 동두천시는 이달 22일 소요산 야외음악당에서 제35회 소요단풍문화제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동두천문화원 주관으로 열리는 소요단풍문화제는 매년 10월 말 개최돼 관람객들의 발길을 이끌었다. 올해는 가을 단풍과 아름다운 산세를 배경으로 다양한 공연도 마련된다.
우선 소요산 진입로 초입부터 야외음악당까지 ‘어유소 장군’ 승전 행렬이 열리고, 야외음악당에서는 관내 문화예술단체의 식전 공연과 ‘어유소 장군’ 뮤지컬 갈라쇼가 펼쳐진다. 배우 윤기원의 진행으로 사자춤, 아리랑원코리아 축하 공연이 이어지고, 초대 가수 이병철, 도시아이들의 공연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각종 체험 및 전시, 먹거리마당, 특산물 소개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경기도의 소금강이라 불리는 소요산에서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단풍과 함께 소요단풍문화제를 즐기며 의미 있고 만족스러운 하루를 보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동두천=이경환 기자 lkh@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 술 먹고 운전해요” 고속도로서 생방송한 50대 유튜버의 최후
- 피자 먹을 때 찰떡궁합인데…'세균 위험 높은 '이 피클' 먹지 마세요'
- '디스코팡팡' 단골 10대 여학생 성폭행…불법촬영도 한 DJ의 최후
- 김장하려다 '기겁'…김치 사려다 '한숨'…김치도 부자들만 먹겠네
- 이틀새 30만 명 몰렸다…최악의 취업난에 中도 '공시' 열풍
- '10년 전 축의금 10만원 받아놓고 지금 10만원 하면 욕먹으니 조심해'
- 비 오면 잘 안 보이는 '차선'…'시력이 아니라 '비리' 때문이었다'
- '국밥서 '벌레' 나와' 환불 요청에…'갑질 참 억울' 업주 하소연, 왜?
- 별풍선 하루 8억도 받는다더니…아프리카TV 또 '역대급 호실적' 기대감
- 피프티피프티 멤버간 분열?…키나 홀로 항고 취하, 소송전 변수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