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브릿지 ‘잉어님과 떡볶이’ OST 불러

안병길 기자 2023. 10. 18. 15: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더 브릿지(The Bridge)가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로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오는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더 브릿지가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헤어지자는 말’이 발매된다.

떠나간 사랑과 남겨진 미련을 고스란히 풀어낸 ‘헤어지자는 말’은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장석원, 한상현이 협업해 웰메이드 팝 발라드곡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너 없이는 하루도 못 살 것 같아/다 내 잘못이야 내가 정말 미안해/마지막으로 한 번만 기회를 줄래’와 같이 공감 가는 노랫말과 애절한 멜로디가 마음을 울린다.

특히 이번 OST에는 더 브릿지가 가창에 참여했다.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디테일한 표현력이 곡의 감성을 끌어올리며 작품에 몰입도를 높일 계획이다.

지난 2016년 ‘따뜻한 그대’로 가요계 첫발을 내디딘 더 브릿지는 꾸준한 앨범 발매와 다수의 드라마 및 웹툰 OST에 참여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잉어님과 떡볶이’는 낚시를 좋아하는 가수 KCM이 잉어 한 마리를 잡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웹툰.

한편 더 브릿지가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헤어지자는 말’은 오는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