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 “롤모델 아이유에 큰 영향 받아, 반전미 확실한 가수 되고 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츄가 롤모델로 아이유를 언급했다.
10월 18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는 츄의 첫 번째 미니 앨범 'Howl'(하울) 쇼케이스가 진행 됐다.
첫 번째 미니 앨범 '하울'을 통해 솔로 데뷔한 츄는 솔로 가수로서의 장점을 꼽았다.
한편 츄의 첫 번째 미니 앨범 'Howl'은 상처를 가진 두 사람이 둘만의 작은 세상에 서로를 위한 작은 영웅이 되어 서로를 치유하는 과정을 담아낸 앨범으로 10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이하나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츄가 롤모델로 아이유를 언급했다.
10월 18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는 츄의 첫 번째 미니 앨범 ‘Howl’(하울) 쇼케이스가 진행 됐다.
첫 번째 미니 앨범 ‘하울’을 통해 솔로 데뷔한 츄는 솔로 가수로서의 장점을 꼽았다. 츄는 “아티스트로서 반전미가 확실한 가수가 되고 싶다. 많은 분께서 저의 모습을 예능으로 많이 접하셨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제 목소리를 잘 모르시고 노래하는 걸 많이 못 들으셨을 수도 있어서 ‘츄에게 이런 목소리가 있구나?’라는 인식을 심어드리고, 편안한 목소리를 가진 가수로 다가가고 싶다”라고 말했다.
츄는 자신의 롤모델로 아이유를 꼽았다. 츄는 “어렸을 때부터 좋아했던 큰 롤모델이다. 평소에 곡을 많이 찾아봤고 아이유 선배님은 저에게 큰 위로를 정도로 감성을 곡에 메시지를 풀어내는게 큰 매력이다. 저도 감동과 메시지를 줄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되는 것이 꿈이 될 정도로 아이유 선배님이 큰 영향력을 주셨다”라고 말했다.
한편 츄의 첫 번째 미니 앨범 ‘Howl’은 상처를 가진 두 사람이 둘만의 작은 세상에 서로를 위한 작은 영웅이 되어 서로를 치유하는 과정을 담아낸 앨범으로 10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 이재하 ru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장녀 박나래, 남동생만 챙긴 부모에 서운 “내 물건 그냥 주라고” (금쪽상담소)
- 안소희, 선미 과감 노출 지적에 “무대서 나보다 더하면서” 돌직구(안소희)
- 백지영♥정석원, 딸 없는 해외여행에 “파라다이스”…신혼 같은 달달 케미
- 박정민, 살색의 향연 파격 등장 “수구 노출사고 빈번 생중계 불가”(뭉찬3)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서정희 “딸 서동주가 찾은 남편 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애”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