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중앙회, 2023 중소기업 최고경영자 세미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소기업중앙회가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인천 중구 그랜드하얏트 인천에서 2023 중소기업 최고경영자 세미나를 개최했다.
중소기업협동조합 이사장, 중소기업단체장 등 90여명은 소통의 장을 마련해 중소기업협동조합 간 교류를 활성화 하고, 협동조합 운영 방향 이해를 높이기 위해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중앙회가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인천 중구 그랜드하얏트 인천에서 2023 중소기업 최고경영자 세미나를 개최했다. 중소기업협동조합 이사장, 중소기업단체장 등 90여명은 소통의 장을 마련해 중소기업협동조합 간 교류를 활성화 하고, 협동조합 운영 방향 이해를 높이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자동화 시스템 고도화를 통해 물류 경쟁력을 높인 쿠팡 물류센터 탐방과 건강관리 특강, 협동조합 정책 추진 네트워크인 전국조합 이사장협의회 임원 위촉식 등이 진행됐다.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이달부터 시행된 납품대금 연동제 등 중소기업 현안이 하나둘 해결되고 있다”면서 “여전히 산재해 있는 중소기업 경영 애로마저 타개하기 위해 중소기업협동조합 리더들이 지혜를 모아달라”고 밝혔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디 장비 재고 증가율 285% 껑충…韓 소부장 수출 '비상'
- 생성형AI 전문가로 가는 길잡이 나와
- [2023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허술한 금융사 내부통제 강화…CEO에게 책임 묻겠다”
- [전문가 기고]6G 이동통신 시대는 위성통신과 함께
- KB국민은행 “전사적 AI 도입 확대…금융특화 언어 모델 KB-STA 내재화”
- [전자신문 테크서밋] 머크 “반도체 소재 개발도 AI로…차세대 전구체 개발 단축”
- [전자신문 테크서밋] 허진석 KLA 팀장 “공정 데이터와 계측·검사 데이터 결합, 수율 확대에 기여
- 유통업계, 서비스 로봇 판매 경쟁 '점화'
- [전자신문 테크서밋] 램리서치 “반도체 장비 지능화…고객사 비용 50% 절감 가능”
-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AI 콘텐츠 세이프티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