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축산새마을금고 장한평역 지점 신규 오픈…연말까지 오픈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8월 24일 신규 오픈한 서울축산새마을금고 장한평역 지점이 연말까지 오픈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장한평역 지점은 서울 성동구 천호대로 일원에 위치해 있다.
장한평역 지점 관계자는 "신규 오픈 기념 이벤트 및 출자금 가입 혜택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더욱 많은 고객이 안심 거래할 수 있는 지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영등급 1등급 등 신뢰도 高…연말까지 오픈 기념 경품 이벤트 진행 중
지난 8월 24일 신규 오픈한 서울축산새마을금고 장한평역 지점이 연말까지 오픈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장한평역 지점은 서울 성동구 천호대로 일원에 위치해 있다.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매주 수요일은 오후 4시까지다. 기존 은행 대비 영업시간이 길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운영 중이다. 12월 21일까지 지점 오픈행사로 경품 이벤트를 운영, 금 10돈 및 가전제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성동구에 거주 및 재직하고 있는 경우 출자금 가입 대상으로 3000만원까지 세금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등 추가적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배당률은 2022년 기준 7%(매년 변동)이다.
장한평역 지점 관계자는 “신규 오픈 기념 이벤트 및 출자금 가입 혜택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더욱 많은 고객이 안심 거래할 수 있는 지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서울축산새마을금고는 상반기 기준 연체율 2.24%, 유동성비율 134%, 자본비율 9.21%로 경영등급 1등급을 기록 중이며, 10월 기준 자산은 9000억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오늘의 운세, 타로, 재물운 확인!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국 업체에 밀려날 줄은"…'아날로그 독일' 초유의 사태
- "2년 전 8억에 팔린 아파트인데…" 집주인들 속타는 이유
- "문 잠그고 쇼핑 강요"…한국 여행 왔다 뿔난 中 관광객들
- "준서울이라더니 '광명 12억 아파트' 우려하던 일 터졌다"
- "오늘 저녁은 치킨"…'7만전자' 회복에 개미들 탄성
- 이러니 너도나도 BJ 하려고 난리…한 달에만 34억 터졌다
- "레이저 제모까지 했다"…'이두나' 웹툰 찢고 나온 수지·양세종 (종합)
- 고속버스 민폐녀, 속사정 있었다?…"뒤에서 먼저 발로 차"
- '나는솔로' 16기 순자, '불륜' 때문에…이혼 사유 공개
- 선 넘은 충주시 유튜브…"갤럭시로 찍지 마" 여대생 인터뷰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