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박진영·하이브 방시혁, '유퀴즈' 동반 출연…11월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진영 JYP엔터테인먼트 CCO(Chief Creative Officer)와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만난다.
18일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제작진은 "오늘 박진영과 방시혁이 녹화를 진행한다"며 "해당 녹화분은 다음 달 중 방송된다"고 밝혔다.
무엇보다 두 사람이 함께 예능에 출연한 것은 이번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처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예능 동반 출연은 '유퀴즈'가 처음
1997년 첫 만남부터 다양한 이야기 나눌 예정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박진영 JYP엔터테인먼트 CCO(Chief Creative Officer)와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만난다.
18일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제작진은 "오늘 박진영과 방시혁이 녹화를 진행한다"며 "해당 녹화분은 다음 달 중 방송된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 대중음악계에 큰 영향을 끼치고 있는 K팝 대표 프로듀서이자 엔터테인먼트사를 설립한 기업인이라는 공통점을 갖고 있다. 이들의 오랜 인연은 한 편의 소설을 연상케 한다.
이날 녹화에서는 두 사람은 1997년 이뤄진 운명적 만남을 시작으로 함께 제작한 여러 히트곡, 미국 진출 비하인드 등 첫 만남부터 오랜 인연을 쌓아오며 만든 다양한 추억들에 대해 얘기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두 사람이 함께 예능에 출연한 것은 이번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처음이다. 대한민국 가요계를 이끌어가고 있는 박진영, 방시혁의 인연만큼 깊은 케미와 진솔한 이야기들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법카 의혹' 공익제보자 "이재명, 진실을 말하라"
- "마누라·자식 빼고 다 바꿔" 이건희 3주기 맞은 삼성, '신경영 정신' 되새겼다
- 가전제품 무상A/S 나선 쿠팡…가전 서비스 시장 경쟁 불붙나
- 서울 지하철 내달 9일 총파업…노조 "인력감축 철회"
- 日의원 80여명, 야스쿠니 집단 참배…정부 "역사 직시해야"
- '손흥민과 손잡고 악수'…'선수들의 슈퍼 스타' 손흥민 [TF사진관]
- "선처는 없다"…'사이버 렉카'와 전쟁 선포한 스타들[TF이슈]
- "소개 끝내고 더 큰 무대로"…킹덤, 남성미로 대서사 완성(종합)
- 3년째 노사 협상 '제자리'…끝없는 '소통 부재'에 질타받는 코스트코
- 방탄소년단 정국, '2023 MTV EMA' 출격…계속되는 글로벌 행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