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13위 문현빈이었다...“도울 방법 찾을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년판타지' 최종 13위는 문현빈으로 밝혀졌다.
18일 MBC '소년판타지' 제작사 펑키스튜디오 측은 "13위는 문현빈이 맞다. 데뷔 기회를 뺏은 것 같아 미안하고 또 미안하다.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찾겠다"고 밝혔다.
당초 '소년판타지' 1위였던 유준원이 그룹 판타지 보이즈로 데뷔할 예정이었으나, 정식 데뷔 전 수익 배분 요율 주장 등의 문제로 팀에 합류하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MBC ‘소년판타지’ 제작사 펑키스튜디오 측은 “13위는 문현빈이 맞다. 데뷔 기회를 뺏은 것 같아 미안하고 또 미안하다.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찾겠다”고 밝혔다.
이어 “데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했을 참가자를 생각하면 더더욱 마음이 무겁고 안타깝다”고 말했다.
문현빈은 그룹 비가 프로듀싱한 그룹 싸이퍼 멤버로, ‘소년판타지’ 출연 당시 화제를 불러 모았다. 그는 깔끔한 춤 실력에 매력적인 비주얼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았고, 최종 13위에 등극했다.
당초 ‘소년판타지’ 1위였던 유준원이 그룹 판타지 보이즈로 데뷔할 예정이었으나, 정식 데뷔 전 수익 배분 요율 주장 등의 문제로 팀에 합류하지 않았다.
오디션 서바이벌 ‘소년판타지’로 데뷔한 판타지 보이즈는 현재 1등 유준원을 제외, 김규래 홍성민 오현태 이한빈 링치 강민서 히카리 소울 김우석 히카루 케이단 11인조로 구성돼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