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영화 CGV에서 본다... "큰 스크린에서 감동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GV가 넷플릭스 영화 '더 킬러'와 '마에스트로 번스타인'을 극장에서 단독으로 개봉한다.
CGV와 넷플릭스는 지난 2021년부터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들을 극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CGV 여광진 콘텐츠편성팀장은 "CGV는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관객이 365일 언제나 극장을 찾는 재미를 주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극장의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영화의 감동을 오롯이 느끼는 특별한 시간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1년부터 넷플릭스와 지속적 협력 통해 기대작 극장에서 선보여
CGV가 넷플릭스 영화 ‘더 킬러’와 ‘마에스트로 번스타인’을 극장에서 단독으로 개봉한다.
CGV와 넷플릭스는 지난 2021년부터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들을 극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2021년 여름에는 ‘승리호’를 비롯해 한국영화 7편을 모아 특별전을 진행했고, 하반기에는 ‘돈 룩 업’, ‘파워 오브 도그’ 등 외화 6편을 개봉했다.
2022년에는 ‘바르도, 약간의 진실을 섞은 거짓된 연대기’ ‘기예르모 델토로의 피노키오’ ‘화이트 노이즈’ 등 화제작을 연달아 선보이며 관객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데이비드 핀처 감독의 ‘더 킬러’는 오는 25일 개봉한다. 마이클 패스벤더 주연의 액션 누아르 스릴러로 제80회 베니스국제영화제에서 처음 공개됐다. 이번 부산국제영화제 아이콘 부문을 통해 아시아에서 최초로 상영돼 호평 받았다. 한순간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스토리 전개와 감각적 연출, 냉혈한 킬러 역을 맡은 마이클 패스벤더의 강렬한 연기가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브래들리 쿠퍼가 감독과 주연을 맡은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마에스트로 번스타인’은 오는 12월 6일에 만날 수 있다. 지휘자이자 작곡가인 레너드 번스타인과 그의 아내 펠리시아 몬테알레그레 콘 번스타인의 인연과 사랑을 보여준다. 브래들리 쿠퍼가 ‘스타 이즈 본’에 이어 두 번째로 연출한 영화로 아름다운 음악과 스토리가 2시간가량의 러닝타임 동안 펼쳐진다.
CGV 여광진 콘텐츠편성팀장은 “CGV는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관객이 365일 언제나 극장을 찾는 재미를 주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극장의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영화의 감동을 오롯이 느끼는 특별한 시간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태지 아내 이은성 감금설 루머 재조명 된 이유
- 김혜선, 과거 우울증 고백 "죽으러 간 독일서 남편 만나"
- 장항준 감독, 김은희 작가와 별거설 해명…"장모님이 걱정해"
- 신혼 1년 차 오나미, 출산 계획 깜짝 고백 "빨리 낳고파"
- 신화 이민우 "믿었던 사람에게 전재산 갈취, 정신적 고통 커"
- "대표가 연기 관두라고"…현봉식이 밝힌 손석구 무명 시절
- 하지영, 김혜수 미담 방출 "가장 좋은 어른…매년 도시락 보내줬다"
- 문채원 소속사 "악의적 비방 악플러, 선처 없다"
- 박한별, 제주살이 근황 공개 "최근 돈 생긴 적 없어"
- '강철부대3', 또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이번엔 연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