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시혁·박진영, ‘유퀴즈’ 동반 출격…18일 녹화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happy@mk.co.kr) 2023. 10. 18. 14: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 방시혁과 JYP 박진영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동시 출격한다.

방송가에 따르면, 두 사람은 18일 tvN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동반 녹화에 나선다.

방시혁과 박진영은 J각각 하이브 의장과 YP 엔터테인먼트 CCO(Chief Creative Officer)를 맡고 있다.

방시혁 박진영이 함께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11월 중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시혁 박진영. 사진 ㅣ스타투데이DB
하이브 방시혁과 JYP 박진영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동시 출격한다.

방송가에 따르면, 두 사람은 18일 tvN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동반 녹화에 나선다. 방시혁과 박진영은 J각각 하이브 의장과 YP 엔터테인먼트 CCO(Chief Creative Officer)를 맡고 있다.

국내를 넘어 전 세계 음악시장에 큰 영향력을 행사 중인 K팝 대표 프로듀서이자 엔터테인먼트사를 성공적으로 이끈 기업인인 두 사람은 1997년 첫만남을 돌아보며 히트곡 비하인드, 미국 진출 뒷이야기 등을 들려줄 예정이다.

무엇보다 두 사람이 함께 예능에 출연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대한민국 가요계를 이끌어가고 있는 박진영, 방시혁의 인연만큼 깊은 케미와 진솔한 이야기들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방시혁 박진영이 함께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11월 중 방송된다.

한편, 26일(현지 시간) 미국의 음악 매체 빌보드 기사에 따르면 방 의장은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서비스 미국 스포티파이의 공동 창립자 다니엘 아크와 마틴 로렌손에 이어 세계 대중음악계 ‘주식 부자’ 순위 3위에 선정됐다.

방 의장이 보유한 하이브 주식은 31.8%로, 25억4000만 달러( 약 3조4389억원)의 가치를 지닌 것으로 평가됐다.

JYP 박진영 대표 프로듀서는 5위로 5억5900만 달러(약 7568억원)의 JYP 주식을 보유하고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