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부산시와 굿잡 취업박람회 공동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국민은행이 부산광역시와 'KB굿잡 취업박람회'를 공동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2011년 시작해 올해 하반기 24회째를 맞은 굿잡 취업박람회는 민간 주최로는 국내 최대 규모다.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도 부산·경남의 크고 작은 200여 기업 관계자와 취업 준비생, 박형준 부산시장, 이재근 KB국민은행장, 김연아 KB홍보모델 등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국민은행이 부산광역시와 'KB굿잡 취업박람회'를 공동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2011년 시작해 올해 하반기 24회째를 맞은 굿잡 취업박람회는 민간 주최로는 국내 최대 규모다.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도 부산·경남의 크고 작은 200여 기업 관계자와 취업 준비생, 박형준 부산시장, 이재근 KB국민은행장, 김연아 KB홍보모델 등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부산에서 열린 건 이번이 세 번째다.
이날 박람회장에는 취업 컨설팅, 채용 설명회, 전문가 취업 특강 외에도 △블라인드 채용관 △군 간부 채용관 △직업 체험관 △중장년층 및 취약계층 '내일 설계관' △창업 희망자를 위한 'KB소호 컨설팅관' 등을 운영했다. 부산 소재 우수 중소기업을 견학할 수 있는 탐방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윤주영 기자 roza@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인계에 홀려서?… 7년간 북한 지령 수행한 IT 사업가
- 박한별, 제주살이 근황 공개 "최근 돈 생긴 적 없어"
- 중학생이 40대 여성 납치해 성폭행… 범행 장소는 초등학교
- 박수홍, '임신·낙태' 루머 관련 형수 고소…혐의는 명예훼손
- '월세 90만 원에도 대기 줄 섰다'... 신개념 대학가 기숙사 갔더니
- 아내와 세 자녀 끌어안은 모습으로… 가자 인근 마을의 잇단 비극
- "나쁜 놈이네요" 부산 돌려차기 피해자 눈물 쏟게 한 한동훈 장관
- 차이나 머니로 깐 실크로드 철도, 라오스엔 "파산 급행열차 될라"
- 신화 이민우 "믿었던 사람에게 전재산 갈취, 정신적 고통 커"
- “내 아기를 돌려주세요” 하마스 ‘인질 영상’서 딸 찾은 어머니는 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