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리마스터, 서비스 25주년 맞이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PC 온라인 MMORPG '리니지 리마스터'의 서비스 25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용자는 오는 12월 20일까지 ▲경험치 합산 ▲25주년 선물·빙고 ▲신규·복귀 혜택 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경험치 합산은 본서버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성장 이벤트다.
25주년 빙고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정된 인게임 미션을 달성해 포인트를 모아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오는 12월 20일까지 ▲경험치 합산 ▲25주년 선물·빙고 ▲신규·복귀 혜택 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신규 이용자의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해 추가된 데몬 서버에서는 ‘오만의 탑’ 리뉴얼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경험치 합산은 본서버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성장 이벤트다. 같은 서버에 존재하는 캐릭터 중 80~90레벨 캐릭터가 모은 경험치의 20%를 90레벨 이상의 캐릭터에 합산할 수 있다. 데몬 서버 이용자는 ‘엘릭서 완제 선택 상자’를 받는다. 상자를 개봉하면 원하는 능력치에 맞는 엘릭서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25주년 선물은 전 서버 이용자를 대상으로 제공된다. 이달부터 12월까지 달마다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본서버와 데몬 서버 중 하나를 선택해 ‘25주년 생일 축하 반지’, ‘퓨어 엘릭서’ 등을 받을 수 있다. 25주년 빙고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정된 인게임 미션을 달성해 포인트를 모아 참여할 수 있다.
데몬 서버에서는 대표 사냥터 중 하나인 오렌 필드와 오만의 탑 리뉴얼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경계자 리퍼’, ‘오만의 증표’, ‘비밀상인’ 등 데몬 서버 전용 이벤트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통사고 내고 피해자 15초간 응시…현장 떠난 50대 운전자
- 조응천 “왜 남의 당 관여하나”…김남국 “집에서 푹 쉬시라”
- “이 번호는 피해라” 통계물리학자가 알려주는 로또 ‘꿀팁’?
- 김의겸 “김혜경 법카 사적 유용, 크게 문제되지 않아”
- 尹, ‘與 참석’ 국민통합위 만찬서 김한길 띄워…역할론 주목
- 이준석 “당과 헤어질 결심 안해…‘배신의 정치’ 저주 풀어달라”
- “어차피 교도소 갈꺼야”…노래방 업주 감금·폭행한 50대, 징역 4년
- “킥보드 한 대에 얼굴이 몇개야”…헬멧없이 질주한 4인조 여학생들
- 尹 “국민 안전 직결되는 치안 중심으로 경찰 재편”
- “의사 형들 증원 맛 좀 보라구”…의대정원 확대에 변호사가 올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