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영, ♥권상우 “나이 먹었다” 팩폭에 뿌앵(뉴저지손태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태영이 남편 권상우와 뉴저지에서 보낸 일상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7일 손태영은 자신의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에는 '충격적인 요즘 한인마트 물가 ㄷㄷ (권상우 딸리호 데이트)'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손태영이 가족과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시소를 함께 타던 손태영은 "어우 어지러워. 진짜 어지러운데 왜 그런 거지"라고 말하자 권상우는 "나이 먹어서"라고 농담을 던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손태영이 남편 권상우와 뉴저지에서 보낸 일상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7일 손태영은 자신의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에는 ‘충격적인 요즘 한인마트 물가 ㄷㄷ (권상우 딸리호 데이트)’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손태영이 가족과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가족들은 한인마트에 들려 장을 봤다. 장보기를 마친 뒤 가족들은 한 놀이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손태영은 오빠 옷을 입고 킥보드를 타는 딸에게 “너 많이 컸다. 오빠 옷도 다 맞고”라며 전했다.
이어 시소를 함께 타던 손태영은 “어우 어지러워. 진짜 어지러운데 왜 그런 거지”라고 말하자 권상우는 “나이 먹어서”라고 농담을 던졌다.
이를 들은 손태영은 시무룩한 표정으로 시소에서 내렸다. 손태영은 “나이 먹어서 그렇대요”라며 서운함을 드러냈다. (사진=‘Mrs.뉴저지 손태영’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장녀 박나래, 남동생만 챙긴 부모에 서운 “내 물건 그냥 주라고” (금쪽상담소)
- 안소희, 선미 과감 노출 지적에 “무대서 나보다 더하면서” 돌직구(안소희)
- 백지영♥정석원, 딸 없는 해외여행에 “파라다이스”…신혼 같은 달달 케미
- 박정민, 살색의 향연 파격 등장 “수구 노출사고 빈번 생중계 불가”(뭉찬3)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서정희 “딸 서동주가 찾은 남편 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애”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