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4, 편의성 개선과 신규 콘텐츠 더한 '피의 시즌'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규 콘텐츠와 대대적인 편의성 업데이트로 진행한 '디아블로 4'의 신규 시즌 콘텐츠 '피의 시즌'이 시작됐다.
피의 시즌에서는 배우 겸 프로듀서인 젬마 찬이 영어 버전 목소리 연기를 맡은 흡혈귀 사냥꾼 에리스와 힘을 합쳐 성역을 배회하는 피에 굶주린 존재들과 싸우기 위해 흡혈귀의 힘을 모은다.
피의 시즌 시작과 함께 이제 스팀에서도 디아블로 4를 플레이 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의 시즌에서는 배우 겸 프로듀서인 젬마 찬이 영어 버전 목소리 연기를 맡은 흡혈귀 사냥꾼 에리스와 힘을 합쳐 성역을 배회하는 피에 굶주린 존재들과 싸우기 위해 흡혈귀의 힘을 모은다.
또한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편의성 업데이트와 함께 악몽 던전, 보다 빠른 100레벨 달성, 탈 것, 게임 종반 우두머리, 직업 밸런스 개선 등 여러 업데이트가 적용된다.
피의 시즌 시작과 함께 이제 스팀에서도 디아블로 4를 플레이 할 수 있다. 도전 과제, 친구 목록, 게임 내 친구 초대 옵션 등 다양한 스팀 기능을 활용해 친구들과 함께 성역을 누빌 수 있으며 스팀 덱 또한 지원돼 언제 어디서든 디아블로 4를 즐길 수 있다.
스팀 플랫폼에서 디아블로 4를 구입한 후 배틀넷 계정과 연동하면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1월 1일까지 배틀넷에서 디아블로 4를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국에서는 피의 시즌 출시를 기념해 해당 시즌 기간 동안 좀 더 강화된 PC방 혜택이 적용된다. 블리자드 프리미엄 PC방을 방문해 추가 경험치 및 금화, 은화 획득이 기존의 8%에서 10%로 상향된다.
한편, 디아블로 특집 이벤트 방송 SND가 21일 10시부터 진행된다.
최종봉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