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라씨로]미래에셋증권,600억 규모 자사주 매입 소식에 상승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래에셋증권이 자사주 매입 소식에 상승세다.
미래에셋증권은 이날 주주가치 제고 차원에서 유통주식 수의 2.1%에 해당하는 보통주 1천만주를 장내 매입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이번 자사주 매입은 주가 저평가 상태를 개선하고 주주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그룹의 의지가 반영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주주환원 정책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T라씨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선별·분석한 주식 정보와 종목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증권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ET라씨로'(-〉바로가기)를 다운로드하면 IT기업 뉴스와 시장 현황, AI 매매 타이밍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미래에셋증권이 자사주 매입 소식에 상승세다.
미래에셋(006800)은 10월 18일 오후 1시 11분 기준 전 거래일보다 4.82% 상승한 6,310원에 거래되고 있다.
미래에셋증권은 이날 주주가치 제고 차원에서 유통주식 수의 2.1%에 해당하는 보통주 1천만주를 장내 매입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현 주가 기준 630억원 규모다.
미래에셋증권은 이달 19일부터 내년 1월 18일까지 3개월 이내에 장내 주식시장에서 매수를 완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이번 자사주 매입은 주가 저평가 상태를 개선하고 주주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그룹의 의지가 반영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주주환원 정책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미래에셋증권 #AI 매매신호 #실시간 매매타이밍 #알림 신청
이 기사는 전자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AI를 기반으로 생성된 데이터에 기자의 취재 내용을 추가한 'AI 휴머노이드 기사'입니다.
※ ET라씨로에서 실시간 속보 확인하기
전자신문인터넷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디 장비 재고 증가율 285% 껑충…韓 소부장 수출 '비상'
- [2023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허술한 금융사 내부통제 강화…CEO에게 책임 묻겠다”
- '인증 SW' 해킹 취약…北, IT분야 집중공격
- 이호스트ICT-DC 코리아, 합작법인 설립…“청담 IDC 센터 세운다”
- [전자신문 테크서밋] 삼성전자 “3D D램·1000단 이상 낸드 개발…차세대 공정 기술로 미래 반도체
- 박수철 DLIT 대표 “AI·빅데이터 기술 발판 스마트 공장 솔루션 분야 글로벌 톱 도전”
- “기술·경영 융합으로 혁신 비즈니스 창출”…제1회 기술·경영혁신대전
- [유니콘 원포인트④] '실질적 스마트건설 선도자' 팀워크
- [유니콘 원포인트③] '세계의 AI동료를 빚다' 랭코드
- 홈넘버메타, '정보 보호·활용 밋업데이'서 우수상…“운송장정보 암호화 완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