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샵 폴리파크, O2O서비스 광속배송 앱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폴리파크는 근거리 배송 O2O 플랫폼 '폴리파크 광속배송' 앱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폴리파크 광속배송은 반려동물용품 당일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이다.
폴리파크의 광속배송 서비스는 기존 반려동물용품 앱이 선보이지 않았던 근거리 매장에서 출발하는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폴리파크는 근거리 배송 O2O 플랫폼 '폴리파크 광속배송' 앱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폴리파크 광속배송은 반려동물용품 당일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이다. 이달 초 출시해 대구지역 반려인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고객이 앱에서 수령지를 입력하면 위치기반 시스템을 통해 가장 가까운 폴리파크 매장과 매칭이 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온라인에서 주문하면 인근 매장에서 포장 및 배송하여 당일에 받아볼 수 있다.
폴리파크의 광속배송 서비스는 기존 반려동물용품 앱이 선보이지 않았던 근거리 매장에서 출발하는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기존 펫용품 쇼핑몰은 물류센터에서 배송이 되는데 폴리파크는 지역의 오프라인 매장이 '도심형 거점 물류센터' 역할을 해 근거리 배송이 된다. 또 매장 매칭 및 재고 연동 기능을 추가해 '내 집 가까운 매장의 물건을 편리하게 받아보는 서비스'를 완성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폴리파크가 20년 펫샵 운영 노하우로 개발한 '포스&물류 시스템'의 강점을 앱에 접목해 온-오프라인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것"이라며 "이는 온라인 주문의 편의성과 오프라인 매장 상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신속성을 모두 만족한다"고 설명했다.
폴리파크 광속배송은 희망 배송시간을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개발했고, 강아지와 고양이용품이 급하게 필요한 고객을 위해 주문 후 2시간 이내 도착하는 '빠른배송' 옵션을 추가했다.
브랜드 측은 반려동물용품 구매 수요가 온라인으로 옮겨가는 추세에서 온디맨드 O2O 서비스(On-Demand O2O Service)를 제공하며 오프라인 사업과 연계한 사업모델을 선보여 소비자와 매장 운영의 효율을 높일 것이라는 계획이다. 이들은 서울지역에서도 서비스 할 계획이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처, 김병만 명의로 사망보험 20개 가입…수익자도 그녀와 양녀 딸" 충격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딸뻘 편의점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에 폭행 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 사고…'빛삭'에도 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