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S-클래스 에코델타시티 견본주택 20일 개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흥토건은 오는 20일 부산 '중흥S-클래스 에코델타시티'의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들어간다고 18일 밝혔다.
중흥S-클래스 에코델타시티는 부산 에코델타시티 공동 16블록에 들어선다.
중흥S-클래스 에코델타시티는 단지 바로 앞에 초등학교와 유치원 부지가 계획돼 있다.
특히 인근에 화전일반산업단지, 부산신항배후 물류단지, 삼성전기 부산사업장, 르노코리아 자동차 공장, 농심 녹산 공장 등 다양한 기업이 자리한 직주근접 단지라고 중흥토건은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흥토건은 오는 20일 부산 ‘중흥S-클래스 에코델타시티’의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들어간다고 18일 밝혔다.
중흥S-클래스 에코델타시티는 부산 에코델타시티 공동 16블록에 들어선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9층, 14개 동, 전용면적 84∼101㎡ 총 1067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입주는 오는 2026년 11월 예정이다.
중흥S-클래스 에코델타시티는 단지 바로 앞에 초등학교와 유치원 부지가 계획돼 있다. 또 모든 연령대 학군이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다. 교통 인프라로는 단지 인근에 ‘부전-마산 복선전철선’이 공사 중이고, ‘하단-녹산 경량전철’과 ‘강서선’도 개발될 예정이다.
특히 인근에 화전일반산업단지, 부산신항배후 물류단지, 삼성전기 부산사업장, 르노코리아 자동차 공장, 농심 녹산 공장 등 다양한 기업이 자리한 직주근접 단지라고 중흥토건은 설명했다.
지상에 차가 다니지 않는 안심특화설계를 비롯해 사물인터넷(IoT) 시스템이 적용된다. 피트니스와 GX룸, 실내 골프연습장, 다목적 체육시설 등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분양 관계자는 "스마트신도시로 조성되는 에코델타시티에서 전 가구 중대형으로 구성된 랜드마크 단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훈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관계 중 부상”…치료비 4700만 원 뜯어낸 30대 공무원, 피해자는 극단 선택
- 월급 300만원 넘으면 상위 45%, 400만원 넘으면?
- 가자지구 아비규환인데…카타르 호화 호텔서 웃는 하마스 지도부
- 성매매 집결지 ‘용주골’ 살아남나…강제철거 제동
- 연말 ‘윤석열 신당’ 급부상 가능성… 與, ‘총선 승리 모델’ 연구 착수[허민의 정치카페]
- “북한 땅굴 기술이 하마스에 전수됐다” 이스라엘 안보단체 분석
- 훔친 오토바이로 40대 여성 납치해 초교서 성폭행한 중3
- 박수홍 측 “동생이 ‘큰형 탓 증언’ 후 부모에게 혼나…얼굴도 보지 말자고”
- 가슴 만지는게 행위 예술? 압구정 거리에 ‘박스녀’ 활보
- 초등생 ‘최애의 아이’ 신드롬… 부모는 ‘애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