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에듀원 아이티뱅크, 강남고용복지플러스센터와 27일 IT잡페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에듀원 아이티뱅크가 서울 강남고용복지플러스센터와 공동으로 오는 27일 IT 잡페어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행사는 IT분야에 취업을 희망하는 대한민국 청년들에게 더 나은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실제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우수인력을 채용하고자 하는 기업을 선정해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정훈 기자] KG에듀원 아이티뱅크가 서울 강남고용복지플러스센터와 공동으로 오는 27일 IT 잡페어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행사는 IT분야에 취업을 희망하는 대한민국 청년들에게 더 나은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실제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우수인력을 채용하고자 하는 기업을 선정해 진행한다.
IT분야에서도 수요가 많은 개발자와 클라우드, 인공지능(AI) 분야의 기업을 선정해 진행되며 행사에는 KG이니시스, 라임컴퍼니, 메가존클라우드, 에스넷그룹, 오케스트로, 오픈베이스, 소프트베르크, 그레이비랩 등 총 8개 기업이 참가한다. 행사는 오는 27일 오후 1시부터 강남취·창업허브센터(서울 강남구 역삼로 160) 1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대한민국 청년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자신의 이력서만 지참하고 행사장으로 방문하면 면접 기회를 얻을 수 있다.
KG에듀원 이원찬 대표는 “이번행사를 통해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기업맞춤형 인력을 현장에서 직접 파악하고 우선적으로 선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IT분야에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에게 다양한 면접 기회를 제공하고 취업의 문을 열어준다는 점에서 청년취업률에 직접적인 기여를 하기에 중요한 행사”라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워크넷 및 KG에듀원 아이티뱅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훈 (future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자발찌’ 끊고 도주한 성범죄자, 괴산→용인→광주→성남 이동 중
- [속보]시진핑·푸틴 정상회담 시작
- 근육질 캥거루에 ‘선빵’ 날려 반려견 구한 호주 남성
- 어묵집서 애정행각 벌이던 커플, 그 끝은 ‘먹튀’…사장님 분통
- “의사들 꿀 빨았지? 증원 당해봐” 변호사 글에 ‘좋아요’
- “로또번호 ‘생일’로 적지 마세요” 통계물리학자의 이유있는 조언
- 애플, ‘아이폰15’ 번인 ‘iOS’ 업데이트로 해결하나
- 女종업원 미인계 넘어간 IT사업가…北 식당 오가며 수천만원 지원
- '최악의 악'·'도적'·'화란', K액션 열풍…전 세계 홀렸다
- 이보미 은퇴에 골프장에선 특별관 만들고 팬은 총집결..日언론 대서특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