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디자인 전시회 ‘디자인코리아 2023’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디자인코리아 2023'이 오는 11월 1일부터 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열린다.
2003년 시작돼 올해로 21회를 맞이하는 '디자인코리아'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자인 전시회다.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코리아 2023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디자인코리아 2023’이 오는 11월 1일부터 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열린다.
2003년 시작돼 올해로 21회를 맞이하는 ‘디자인코리아’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자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디자인전시, 국제 콘퍼런스, 대한민국 디자인 대상, 디자이너 명예의 전당 헌액식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됐다.
디자인 전시는 주제전시관, 기업관, 정부지원 성과관, 잡페어관으로 구성된다. 더 나은 세상을 위한 디자인 솔루션: 점, 선, 원(Designing for Better World : Dot, Line, Circle)’을 주제로 생활 속의 디자인, 디자인 기술, 트렌드 등 디자인 산업의 미래를 전망한다.
국제 콘퍼런스에서는 세계디자인기구 토마스 가비 회장, IDEO 시니어 리더 알렉스 갈라펜트, 다쏘 부사장 앤 아센리오 등 국내·외 최고의 디자인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석해 디자인산업의 미래와 발전 방향 등을 제시할 예정이다.
한편, 사전 구매 시 입장료를 할인받을 수 있는 사전 예매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코리아 2023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지윤 기자 george@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첨된 로또 들고 가니 “이미 당첨금 수령해갔다”…무슨 일?
- 복지부 “국립대병원 ‘빅5’ 수준으로 키운다…의대 정원도 확대”
- 이준석, 일부 與의원 향해 “밥만 먹는 고양이들…도움 안 돼”
- 조정훈 “돌려차기 피해자, 한동훈 통화신청했지만 3달 대기…영상 본 韓 급사과”
- “1등급 한우”라며 유명 쉐프가 판 불고기에 젖소가…공영홈쇼핑 발칵
- 尹, 국방부 차관에 김선호 전 수방사령관 임명
- 밤새 사라져버린 이동식 과속단속 카메라…무인부스 뜯겨
- 여자친구가 ‘성관계 영상 삭제’ 요청하자 5개월간 폭행한 20대 男
- 골목길 지나다 버스 사이드미러에 부딪혀 사망한 60대
- 검찰, ‘상습 마약’ 유아인 불구속 기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