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25주년’ 박기영, 명곡 가득 담은 앨범 발매 [MK★오늘의신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션 박기영이 베스트 앨범 '러브 유 모어(Love You more)'를 발매했다.
박기영은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25주년 베스트 앨범 '러브 유 모어'를 발매하고 리메이크 타이틀곡 '난 널 사랑해', 그리고 그동안의 명곡들로 구성된 앨범으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다시 한번 자극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타이틀곡 ‘난 널 사랑해’ 재해석
뮤지션 박기영이 베스트 앨범 ‘러브 유 모어(Love You more)’를 발매했다.
박기영은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25주년 베스트 앨범 ‘러브 유 모어’를 발매하고 리메이크 타이틀곡 ‘난 널 사랑해’, 그리고 그동안의 명곡들로 구성된 앨범으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다시 한번 자극할 전망이다.
이어 사랑이 불러일으키는 기적과 환희를 노래한 ‘사랑이 닿으면’과 그 이후의 이야기를 담은 ‘꽃잎’이 수록되면서 사랑의 시작과 끝에 대한 스토리가 리스너들의 감수성을 강하게 자극할 전망이다.
그리고 에코 브릿지와 완벽한 호흡을 엿볼 수 있는 ‘안부’, 한 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한 명곡 ‘거짓말’, 큰 위로와 공감을 이끌어 낸 ‘상처받지마’, 소박하면서도 강한 여운을 남기는 ‘아네스의 노래’와 애절하면서도 매혹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Long Long Ago’이 이어서 베스트 앨범에 포함되었다.
박기영은 지난 1998년 1집 앨범 타이틀곡인 모던 록 스타일의 곡 ‘기억하고 있니?’를 통해 데뷔했다.
올해 데뷔 25주년을 맞이하며 지난 8월 진행한 첫 번째 프로젝트인 ‘매직트로니카(Magictronica)’ 일렉트로닉 앨범 발매에 이어 두 번째로 베스트 앨범 ‘러브 유 모어’를 발매하며 25주년 프로젝트를 이어나가고 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아내 김다예, 故 김용호 향한 외침 “내가 그곳 갔을 때는 사과해주길” - MK스포츠
- ‘깜짝’ 결혼 소식…안연홍, 13일 사업가 남성과 재혼 - MK스포츠
- 초아, 글래머 볼륨감+상큼한 눈웃음…큐트 섹시美 - MK스포츠
- 유이 바디프로필 촬영 현장…시선 집중 몸매+미모 - MK스포츠
- “만 오천명이 부르는 응원가 들어봤어?” 켈리가 말한 한국시리즈 경험 - MK스포츠
- 킹덤 단 ‘다이아몬드 손짓’ [MK포토] - MK스포츠
- 킹덤 무진 ‘섹시 눈빛’ [MK포토] - MK스포츠
- 킹덤 훤 ‘다이아몬드’ [MK포토] - MK스포츠
- 킹덤 훤 ‘조각 비주얼’ [MK포토] - MK스포츠
- 킹덤 루이 ‘강렬한 눈빛 카리스마’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