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시민' 신혜선, 유재석 만났다 '유퀴즈' 나들이

조연경 기자 2023. 10. 18. 13: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준영과 따로 또 같이 웹예능·라디오 홍보 투어
열일 홍보 시작이다.

영화 '용감한 시민(박진표 감독)' 개봉을 앞두고 있는 신혜선과 이준영이 '홍보 시민'으로 TV와 웹예능은 물론, 라디오 투어까지 빼곡한 스케줄을 소화한다.

먼저 신혜선은 18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격한다. 이번 영화에서 낮에는 참는 것이 특기인 교사, 밤에는 가면 쓴 히어로로 활동하는 반전 매력 캐릭터 소시민으로 분한 신혜선은 '유퀴즈'에서도 배우로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토크를 나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소시민과 빅 매치를 예고하는 본 투 비 빌런 한수강 역의 이준영은 18일 낮 12시 공개 된 유튜브 '버거형'에 출연했다. 배우 박효준이 진행하는 '버거형'에서 이준영은 '라면 1BOX 끼리줘' 콘텐트를 통해 라면을 끓여 먹으며 영화를 홍보했다. 야무지게 영화를 소개하는 것은 물론, 훈훈함까지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신혜선과 이준영은 19일 오전 8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 동반 출연해 영화 속 환상 케미에 대한 비하인드와 함께 유쾌한 입담을 펼칠 예정이고, 20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딩고 스토리'의 '수고했어, 오늘도' 콘텐트에서는 배우를 꿈꾸는 청춘을 만나 응원의 메세지를 전한다.

'용감한 시민'은 불의는 못 본 척, 성질은 없는 척, 주먹은 약한 척 살아온 기간제 교사 '소시민'이 선을 넘어버린 안하무인 절대권력 '한수강'의 악행을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 오는 25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