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기간제’ 최규진 제대 후 김명민과 한솥밥, 심스토리에 새 둥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규진이 심스토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심스토리는 10월 18일 배우 최규진과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과 더욱 성숙하고 매력적인 모습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심스토리는 "건강하게 군복무를 마치고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와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하는 배우 최규진은 검증된 연기력을 갖춘 배우로서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매력과 개성을 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최규진이 심스토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심스토리는 10월 18일 배우 최규진과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과 더욱 성숙하고 매력적인 모습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최규진은 KBS ‘광고천재 이태백’에서 이태백 아역으로 데뷔, tvN ‘부암동 복수자들’에서 싱글맘 역을 맡은 라미란(홍도희 역)의 착하고 든든한 아들 김희수로 분해 애틋한 모자 케미를 그러내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고 tvN ‘왕이 된 남자’에서 신이겸 역을 맡아 눈빛부터 악랄함을 품은 모습으로 악역 연기를 선보여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만들었다.
OCN ‘미스터 기간제’에서는 법을 우습게 여기는 고등학생 이기훈 역을 맡아 또 한 번 강렬한 인상을 남겼고 웹드라마 ‘내 마음에 그린’에서 한서린(전효성)의 어린 시절 단짝 친구이자 톱스타 배우 차수혁 역으로 달콤한 로맨스 연기를 선보였다.
MBC ‘십시일반’에서 두뇌싸움을 펼치며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유해준 역으로 김혜준, 오나라 등과 함께 섬세한 연기를 펼쳐 주목을 받았다.
최규진은 사극이면 사극, 현대극이면 현대극, 시대를 가리지 않고 안정적인 연기력과 매력으로 출연하는 작품마다 호평을 받으며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심스토리는 “건강하게 군복무를 마치고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와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하는 배우 최규진은 검증된 연기력을 갖춘 배우로서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매력과 개성을 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심스토리는 2002년부터 MBC '찾아라 맛있는 TV', MBN '동치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작했으며 매니지먼트 사업은 물론 드라마 제작도 본격화해 글로벌 미디어 엔터테인먼트로 발돋움하고 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장녀 박나래, 남동생만 챙긴 부모에 서운 “내 물건 그냥 주라고” (금쪽상담소)
- 안소희, 선미 과감 노출 지적에 “무대서 나보다 더하면서” 돌직구(안소희)
- 백지영♥정석원, 딸 없는 해외여행에 “파라다이스”…신혼 같은 달달 케미
- 박정민, 살색의 향연 파격 등장 “수구 노출사고 빈번 생중계 불가”(뭉찬3)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서정희 “딸 서동주가 찾은 남편 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애”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