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의 계절’ 美 LA 상영 확정...CGV 응원봉 상영회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의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 가운데, 미국 개봉 소식과 CGV 응원봉 상영 예매 일정을 공개했다.
개봉 전부터 동시기 개봉작 예매율 1위를 기록하는 등 남다른 열기를 보여준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인기에 힘입어 미국 LA 상영까지 확정했다.
응원봉 상영회는 개봉 2주 차 주말인 28일 CGV 용산아이파크몰(3회차), CGV 영등포(4회차)에서 진행되며, 예매는 20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부터 전국 CGV에서 스크린X와 2D로 만나볼 수 있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전국 6개 도시에서 10만 팬들과 함께했던 김호중의 첫 전국 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ARISTRA(아리스트라) 공연 무대와 휴식을 위해 떠난 여행지에서의 모습을 담은 영화다.
개봉 전부터 동시기 개봉작 예매율 1위를 기록하는 등 남다른 열기를 보여준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인기에 힘입어 미국 LA 상영까지 확정했다.
CGV 측에 따르면 영화는 CGV 미국 LA 사이트에서 11월 3일 개봉 예정이며, 2D와 스크린X 두 가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티켓 예매는 25일 오후 5시(현지시간)부터 CGV 미국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김호중이 지난 4월 성공적으로 LA 공연을 마무리한 데 이어 현지 아리스들에게 다시 한번 뜻깊은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에서는 응원봉 상영회가 열린다. 응원봉 상영회는 응원봉을 중앙 제어 연출 시스템을 활용해 관람하는 상영회다, 마치 콘서트 현장에 직접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음악에 맞춰 시시각각 변하는 응원봉의 색상이 체험형 관람의 묘미를 극대화한다. 김호중의 음악영화 중 첫 번째로 진행되는 응원봉 상영회인 만큼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이 될 전망이다.
응원봉 상영회는 개봉 2주 차 주말인 28일 CGV 용산아이파크몰(3회차), CGV 영등포(4회차)에서 진행되며, 예매는 20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된다.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전국 CGV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윤수로, 폴킴 MV 남주 됐다...훈훈 비주얼
- 주현영, ‘유괴의 날’ 특별출연…“후반부 전개서 중요 정보 전달”
- ‘발레리나’ 전종서 액션 통했다...글로벌 1위
- 수지 “설렘 유발 ‘이두나!’, 더 나이 들기 전에 가장 예쁘게”
- 황제성, 오늘 샘 스미스 만날까...“내돈내산 공연관람”
- 신구·박근형·박정자 ‘고도를 기다리며’ 12월 19일 개막
- “나대지마, 심장아”...‘혼례대첩’ 로운 코믹 열연
- ‘오토바이 사고’ NCT 태일, 11월 콘서트 불참 “치료와 안정 필요”
- 이찬원, ‘이영자 매니저’ 송실장 데뷔곡 작사·작곡
- 김효진 “망가진 왕년의 톱스타, 도전하고 싶었다” (‘무인도의 디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