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여자친구 번호 저장 NO “딴 여자랑 있을 때 모른 척하려고”(연참3)[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장훈이 여자친구 번호를 저장하지 않는 남자에 대해 의혹을 제기했다.
10월 17일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에서는 자신의 전화번호를 저장하지 않은 남친이 고민인 사연이 전해졌다.
이날 김숙은 "사귄지 100일, 남자친구 폰에 내 번호가 저장되어 있지 않는 걸 확인했다. 어떤 의미일까요"라는 사연을 읽었다.
주우재는 오히려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지 않겠나 물었지만, 김숙은 "그걸 너무 많이 사용한 거다"라고 서장훈의 의심에 힘을 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서장훈이 여자친구 번호를 저장하지 않는 남자에 대해 의혹을 제기했다.
10월 17일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에서는 자신의 전화번호를 저장하지 않은 남친이 고민인 사연이 전해졌다.
이날 김숙은 "사귄지 100일, 남자친구 폰에 내 번호가 저장되어 있지 않는 걸 확인했다. 어떤 의미일까요"라는 사연을 읽었다. 한혜진과 주우재는 외우고 있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서장훈은 "다른 여자랑 있을 때 모르쇠하기 좋다"고 반응해 시선을 끌었다.
주우재는 오히려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지 않겠나 물었지만, 김숙은 "그걸 너무 많이 사용한 거다"라고 서장훈의 의심에 힘을 실었다.
한편 '연애의 참견'은 누구보다 독하게, 단호하게 당신의 연애를 진단해 줄 본격 로맨스 파괴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장녀 박나래, 남동생만 챙긴 부모에 서운 “내 물건 그냥 주라고” (금쪽상담소)
- 안소희, 선미 과감 노출 지적에 “무대서 나보다 더하면서” 돌직구(안소희)
- 백지영♥정석원, 딸 없는 해외여행에 “파라다이스”…신혼 같은 달달 케미
- 박정민, 살색의 향연 파격 등장 “수구 노출사고 빈번 생중계 불가”(뭉찬3)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서정희 “딸 서동주가 찾은 남편 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애”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