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배구단 페퍼저축은행, 구단 공식앱 'AI PEPPERS' 개편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배구단(이하 페퍼저축은행)이 공식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오픈했다.
페퍼저축은행은 "지난 3월 출시한 배구단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AI PEPPERS'를 전면 개편 후 그랜드 오픈했다"고 18일 전해왔다.
또한 구단 전력 코치가 지난 경기를 분석해 정보를 제공하는 'AI 분석실'과 더불어 코칭스태프의 시선으로 훈련 모습을 담은 '페퍼스 시점' 등의 기능도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권수연 기자)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배구단(이하 페퍼저축은행)이 공식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오픈했다.
페퍼저축은행은 "지난 3월 출시한 배구단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AI PEPPERS'를 전면 개편 후 그랜드 오픈했다"고 18일 전해왔다.
개편된 앱을 통해서는 선수 및 구단 정보, 경기 일정, 구단 소식을 확인하는 것은 물론 사진 및 동영상을 자유롭게 업로드 할 수 있는 '페퍼쇼츠' 기능이 제공된다. 또 선수에게 응원글을 작성할 수 있는 '팬 포스트', 선수와 쌍방 채팅이 가능한 '선수톡'과 라이브 방송 기능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구단 전력 코치가 지난 경기를 분석해 정보를 제공하는 'AI 분석실'과 더불어 코칭스태프의 시선으로 훈련 모습을 담은 '페퍼스 시점' 등의 기능도 공개된다. 그 외에도 선수들의 웜업 및 경기 모습을 담은 '세로 직캠', '승부 예측 이벤트' 등의 기능들을 선보인다.
구단 측은 이번 앱 오픈을 기념해 앱 다운로드 후 가입 시 이벤트 참여 및 티켓 할인에 쓸 수 있는 포인트와 이디야 커피 쿠폰을 증정(소진 시까지)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페퍼저축은행 김동언 단장은 "이번 애플리케이션 개편을 통해 구단과 팬의 거리를 더욱 좁힐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며 "팬들을 위한 앱 그랜드 오픈이니만큼 많은 팬분들의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